인천시온교회 조영만 목사, 이전감사예배 드려


cpj 1 시온교회 이전예배 009.jpg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보수) 한중노회 직전노회장 인천시온교회(담임목사 조영만)에서 지난 7 1() 오전 11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소재 시온교회 본당에서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조영만 목사는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에스파스 지층에서 시온교회를 설립하여 기도하는 가운데 놀라운 부흥을 가져왔고, 건물에 있는 노래방을 빌려 주일이면 몰려든 성도들을 분산하여 예배를 드려왔으며 하나님의 은혜로 만수동에 있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건물 3 100 평에 시온교회를 이전하고 감사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cpj 2 시온교회 이전예배 004.jpg


하나님의 은혜와 주심 가운데 이전감사예배를 드리는 이날 담임 조영만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에 한기장 목사(부노회장) 기도하고, 김승환 목사, 김희정 사모의 은혜로운 특송에 이어 김관호 목사(한중노회 서기) 20:26-35 봉독하고 노회장 김국태 목사는교회의 귀중성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cpj 3 시온교회 이전예배 012.jpg


이어 정다민 학생(시온교회) 봉헌연주가 진행되고 경기도 화성 아름다운교회 권병주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은 증경노회장 강대일 목사의 축사에 이어 특별성무에 김지혜 사모, 선물전달식에 김은희 목사, 윤광영 집사, 축하영상에 백승문 목사, 아울러 본교 담임 조영만 목사의 광고를 끝으로 예장합동보수 총회장 이규필 목사의 축도로 성료되었다.


cpj 축도 총회장 이규핗 목사.jpg


 cpj 조영만 목사001.jpg

인천에서 복지부 정은혜, 김성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