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20주년 기념

GOODTV 1 방송아카데미 개최


설명: EMB00000f6036ba


올해로 창사 20주년을 맞은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 김명전) 오는 7 14() 1 방송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방송요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 아카데미는 주변의 선한 사역을 전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한 기초 실무 강좌로 준비된다.

 

구체적으로 방송/신문기사 작성, 카메라 촬영, 영상 제작/편집 과정으로 이뤄지며, 보도기자와 제작PD, 카메라 감독이 직접 지도하는 실전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스튜디오 녹화 현장을 직접 견학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교육 아카데미 수료식을 진행하며, 이후 GOODTV 방송선교 사역에 동참하게 된다.

 


cpj GOODTV 제1회 방송아카데미.png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동역교회 목회자 방송요원은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수강 신청자는 5 글로벌선교방송단 동역교회 교회기자, 선교사기자 방송요원으로 등록 참여할 있다. GOODTV 방송아카데미는 GOODTV 홈페이지(www.goodtv.co.kr)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GOODTV 한국교회의 선한 소식을 통해 '세상을 복음의 빛으로' 밝히기 위해 2016 4 글로벌선교방송단을 출범했으며, 현재 4,000 동역교회와 교회기자, 선교사기자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문의 : GOODTV 정책기획실 1522-5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