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호반도시 춘천을 위한 환경정화 캠페인

5 27일부터 6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연인원 500여명의 성도 캠페인 참석


cpj 춘천순복음교회1.jpg


아름답고 깨끗한 청정 호반도시인 춘천을 더욱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가꾸기 위한 환경정화 캠페인이 순복음춘천교회(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담임 이수형 목사)에서 있었다. 이번 캠페인은 주님 안에서 가족인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돌봄 실천 캠페인으로 이수형 담임목사가 제안하여 순복음춘천교회 공동체가 동참한 도시 환경정화 캠페인이다.

 

cpjj 춘천순복음1.jpg


첫날 5 27() 오전 930 중고등부, 청년대학부를 비롯하여 장년부까지 150여명이 나와 캠페인에 동참했다. 첫날은 교회주변인 만천천 정화사업부터 시작했으며 시청직원들이 함께 나와 만천천 주변에 있는 필요없는 나무 등을 전기톱, 각종 장비를 가지고 깨끗이 잘라내어 시야가 트이고 아름답고 깨끗하게 정리되었다.

 

만천천 주변 인도를 따라 제초기로 잡초 등을 제거 하여 지역주민들이 인도를 안전하고 편하게 다닐 있도록 하였다. 또한 여자 성도와 노년층은 주변에 있는 쓰레기를 봉투에 담아 깨끗이 정리하는 일을 하였다.

 

cpj 춘천순복음2.jpg


환경정화 캠페인은 5 동안 매주 토요일에 실시하여 6 3,10,17,24일까지 진행, 연인원 5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춘천 시내와 본교회 주변 등산로, 춘천 외곽인 소양 3 도로, 소양댐 방향 도로 자전거 도로 등에서 실시하였다. 환경정화 캠페인 후에는 교회식당에서 총여선교회가 준비한 사랑의 식탁을 함께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