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NTV홍성에서 이사회 언론부흥사협회 기도회 가져

전국지사장, 이사진 자리에 모여 덕담과 비전제시


cpj 17623본사 원례회 008.JPG


한국기독교를 대변하는 신문방송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은 이사회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를 지난 6 23() 오전 11 충남 홍성군 홍성읍 내포리 홍성제일장로교회(담임 오종설 목사)에서 모임을 갖고 1 예배 2 기도회를 가졌다.


본사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인천지사장) 인도로 1 예배가 시작되어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예장진리총회장) 기도, 포항지사장 이기학 목사(상임이사) 특송을 통해 많은 은혜를 안겨주었다. 이어 상임이사 오종설 목사(홍성제일장로교회/충남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살전 5;16-18절을 중심해서주님의 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cpj 17623본사 원례회 004.JPG


이어 김선우 목사(실무이사) 봉헌찬송, 김부경 목사(실무이사) 봉헌기도, 본사 사장 소진우 목사(연수원장/예복교회) 환영사를 통해 저스타임즈가 한국교계에서 기독교를 대변하는 대변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JTNTV방송의 엄청난 조회 16천만을 넘어섰다며 많은 본사 발전을 위해서 협조와 기도, 후언을 부탁했다.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영광교회) 지사장 이사진 한분 한분을 소개하는 인사가 있었다.

 

cpj 17623본사 원례회 005.JPG


특별히 본사 언론부흥사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끊임없는 기도로서 성령충만을 힘입어 영감이 넘치는 문서선교로 또는 JTNTV 인터넷방송을 통해 복음전파에 힘써나가는 언론사가 되는데 마음을 같이하자는 부탁과 함께 해외에서 문서선교를 통해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제휴사(LA크리스천헤럴드사, 시니어타임즈 애틀랜타 복음방송 많은 협력신문사와 TV방송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했다.

 

cpj 17623본사 원례회 007.JPG


따라서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인천지사장/등불교회) 광고가 있은 특별기도에 들어가 신문방송 본사와 지사를 위하여, 사고로 인하여 또는 투병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사들을 위하여, 뜻하지 않게 수감되어 있는 이사를 위하여, 선교와 JTNTV 복음방송을 통한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해외 38 지사 제휴사를 위하여 전국 28 지사를 위하여, 국가의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홍성제일교회와 회원들의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회를 가진 본사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 축도로 예배 모든 행사를 마쳤다.

 

한편 8 본방송신문사 월례회는 인천시온장로교회(총무이사 조영만 목사)에서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