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선택한 성별 불승인... 아동학대?

(캐나다 온타리오州 자녀가 선택한 성별 승인하지 않으면 아동학대 있어)


tvnext.org-01.jpg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는 자녀가 선택한 성별을 승인하지 않을 경우, 다분히 아동 학대가 있다는 법을 통과시켰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는 자녀가 선택한 성별 정체성을 허락하지 않을경우, 가족으로부터 정부가 아이를 빼앗아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새로운 법을 통과시켜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법안에 따르면, 동성애/양성애/성전환자(LGBT) 의제를 반대하거나 비판하는 부모는 잠재적인 아동 학대자 간주 되기 때문에 아이들을 정부가 빼앗아 있게 됐다. 부모가 아동 학대자로 판결되면 아이는 환경으로부터 데리고 나와 이상 학대받지 않는 안전한 곳으로 보낼 있다 <법안 89; 2017 어린이, 청소년, 가족 지원법> 63-23으로 통과된 것이다.

 

이전의 법은 부모가 자녀의 교육과 종교 양육 허용했지만 법은 부모가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신조와, 지역 사회의 정체성과 문화적 정체성 따라 자녀 교육과 양육에 적용해야 한다고 법을 변경한 것이다.

 

법안은 아동 보호, 위탁 관리, 입양 서비스를 규율하는 이전의 법을 대체하고 있다. 아이의 인종, 조상, 가족의 다양성, 성적 취향, 성적 정체성, 성적 표현 등을 보고 부모의 적합성을 판단하라고 한다.

 

법안 발의자 Michael Coteau 말하기를 아이가 선택한 성적 정체성을 반대하거나 고치라고 하는 것은 학대의 형태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온타리오 주의 어린이와 청소년 옹호가 Irwin Elman 법안을 축하한다며 새로운 법안은 안티-인종차별과 아동의 권리에 대한 강력한 헌신 표시하는 아이 중심 시스템으로 패러다임의 변화를 알리는 신호라며 환영했다.

 

생명 존엄성 단체의 정치 전략가 Jack Fonseca 법을 비판하며 말하기를 법안 89 통과는 캐나다 역사에서, 전에는 경험한 없는 독재적 정부시대로 진입했음을 의미한다... 법안 89 자녀가 있거나 입양을 원하는 크리스천들과 모든 종교인들에게 중대한 위협이 것이다라고 강하게 비판했다.가족 옹호가들은 법안 89 LGBTQ 의제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위탁 관리나 입양을 금지하게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최근 노르웨이에서는 위탁 관리나 입양된 아이들뿐만 아니라 친부모가 아이들에게 하나님은 죄를 심판하신다고 가르쳤다고 아이들을 부모로부터 격리시킨 일도 있었다.

 

크리스천들이 침묵하면 가정마저 무너지게 것이다. 캐나다나 노르웨이처럼 되기 전에 나의 가정부터 되돌아보고 자녀들이 말씀과 진리로 무장될 있도록 훈련하시고 기도해야 것이다.

 

출처 Tvnext.org·정리 이영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