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선교회 6 지역 대표자... 기독교의 사랑이 사라지고 있다.

아버지날을 앞두고, 미주지역에서 양로병원 선교를 통해, 기독교 사랑을 펼치고 있는 부모님선교회 6 지역 대표자들이 지난 10, 자리에 모였다. 이날 모임은 부모님선교회(연합회장 주도진 목사) 6 지역 선교회 대표자들이, 선교보고와 현안 문제 논의 로스앤젤레스 소재 코리아타운 캘러리아의 리틀빈커피샵에서 열렸다.


 cpj 2  기독교의 효 사랑.jpg


대표자회의에는 남가주 지역, 6 지역 부모님선교회 사모 후원자들이 동석해 12명이 함께 자리를 했다.

 

참석자들은 한인 이민사회의 현실을 직시하며, 기독신자와 비신자를 무론하고, 노부모에 대한 효의 정신이 사라져 버린 가운데 양로병원 선교의 중요성을 깊이 공감했다. 특별히, 한인 교회들의 관심과 성도들의 후원이 점차로 줄어드는 가운데 사역의 어려움을 토로하며, 선교회 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특별히, 모임에서는 오렌지카운티와 로스엔젤레스 가운티의 중간지역인 미디시티의 선교지역경계 구분의 필요성이 제기됐으며, 미드시티 지역 후임 대표자 선정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또한 동부지역 선교회의 발전에 따른 지역 확대의 필요성과 인랜드 지역 선교회의 미진한 사역 활동을 감안, 통합시키는 방안을 연구하기로 했다.

 

선교회는 지역 양로병원의 현안과 유익한 선교정보를 공유하고, 영육간의 재충전을 위한 친교의 순서로 정기적인 모임을 연구 검토할 것으로 전했다.

 

부모님 선교회는 1995 10 주도진 목사가 양로병원에서 거주하는 병약한 노인들의 기독교 복음 전도와 바른 믿음생활을 돕고, 자녀들을 전도하는 선교의 최전방으로 시작됐다. 현재는 남가주 지역에 6 지역으로 발전돼, 부모님선교회 이름으로 독립적인 사역을 펼치는 연합단체의 성격을 갖고 있다. 선교회는 6 사역 지역에 소재한 50 개의 양로병원과 노인관계 시설을 방문 혹은 픽업해, 매주, 혹은 매월, 말씀과 찬양 ,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섬기고 있다. 특별히, 양로병원은, 한인 노인들이 많게는 100 , 적게는 2-3명이 타인종과 함께 주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 양로병원 종사자들이 영어와 스페니쉬를 사용하고 있고, 한인 직원은 극소수인 관계로 한인노인들이 언어불통 많은 문제를 겪고 있는 실정이다.

 

선교회 측은 이중 언어 가능한 자원봉사자들과 물질로 돕는 교회와 후원자들을 절실히 찾고 있다. 아래는 부모님선교회 6 지역의 선교사역지에 대한 간략한 소개 내용이다.

 

O.C.,부모님선교회(대표:주도진 목사, 문의:714-319-5397)

창립:1995, 사역지역:오렌지카운티 ,

선교지:오렌지그로브 재활병원, 터스틴 케어센터, 웰컴 크리스천홈, 선마 너싱홈, 샌타아나 양로병원, 애너하임 크레스트 너싱홈, 윈저 가든, 로즈우드 너싱홈.

 

L.A.,부모님선교회(대표:안덕원 목사, 문의:213-353-4996)

창립:2006, 사역지역:L.A 시티 ,

선교지:올림픽 양로병원, 그랜드팍 재활양로센터, 알콧 재활양로센터, 버질 양로병원, 중앙 양로병원.

 

South Bay부모님선교회(대표:박웅기 목사, 문의:562-809-0696)

창립:2006, 사역지역:South Bay ,

선교지:델아모 양로병원, 베이크리센트 케어센터, 버몬 케어센터, 토렌스 케어센터, 하버 케어센터, 로얄우드 케어센터, 로스크랜스 케어센터.

 

East 부모님선교회(대표:장은석 목사, 문의:909-609-4747)

창립:2011, 사역지역:동부 랜쵸쿠카몽카 중심, 인랜드지역 내일부 포함.

선교지:제자교회 임대사용, 매주 금요일, 지역 거주 노인, 6 차량 사용 무료픽업 선교 프로그램 시행,

 

Midcity 부모님선교회(대표: 전명학 선교사, 문의:909-373-7410).

창립 2007, 사역지역:L.A,서남부일대 , 선교지: 양로병원, 헌팅톤 양로병원, LA버질 양로병원.

제휴사 LA크리스천헤럴드 신정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