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진리)총회 설립1주년 맞아 하계수련회 개최

장한국 총회장 계시록을 통한 재림의 비밀을 깨달으라!열강


006.jpg


대한예수교장로회(진리)총회는 교단설립 1주년을 맞아 지난 6 12()-14()정오까지 총회 임원 교육부 주관으로 충북 충주시 앙성면 켄싱턴리조트에서 23일간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

 

001.jpg


예장진리총회는 2016 6 6 동해안 금호리조트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하여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 만장일치 1 총회장에 선출하고, 임원 총무를 선임했다. 진리총회는 지난 1년을 열악한 가운데 총회를 이끌어 오면서 출범 1주년을 맞았다. 총회장 장한국 목사는 진리총회설립 1주년을 기념하는 1 감사예배를 드렸으며 총회발전과 국가와 민족을 위해 세계선교를 위하여 JTNTV방송과 신문사 문서선교를 위하여 뜨겁게 기도회를 가진 2017년도 하계수련회 시간 강의가 진행되었다.

 

002.jpg


계시록을 통한 재림의 비밀을 깨달으라!주제로 열강에 나선 총회장 장한국 목사는 장시간 종말에 대해서 말세에 주의 종들의 사역에 대해서 순교를 각오하고 마지막 진리를 외치는 종들로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선포했다. 이번 특강을 통하여 많은 목회자들의 마음의 문이 열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영성회복의 뜨거운 장이되었다.



003.jpg


이번 진리총회설립 1주년을 맞아 세미나에 앞서 시간 총회교육부장 박민규 목사의 인도로 오프닝을 갖고, 총회 회계 김정미 목사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49:1-3), 복음가수 유순옥 목사가 특송을 하고, 총회장 장한국 목사는 나로 마광한 화살로 만드사 제하의 말씀을 선포한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004.jpg


첫날 특강은 12() 저녁 7시부터 시작되었으며 14() 정오까지 4차례 진행되었다. 시간 사회 교육부장 박민규 목사, 기도에 김은임 목사, 총회장의 특강 1 2, 다음날 오전 사회 송영희 목사(총회 감사), 기도 이수열 목사(새서울노회), 찬양에 허승희 목사, 총회장의 3 4 특강, 둘째날 저녁은 사회 김진완 목사(대한노회), 기도 전상열 목사, 총회장 장한국 목사의 5장에 대해 특강을, 셋째날 오전 사회 박명자 목사, 기도 유순옥 목사, 총회장의 특강 6~7장을 중심으로 이시대의 사역자로서 깨달아야 등을 주문하고, 14() 오전 12 총회설립 1주년을 기념하는 2017년도 하계수련회가 은혜와 진리로 재충전된 목회자들은 아쉽지만 화기애애한 가운데 다음을 기약하고 각자 섬기는 목양지와 일터로 향했다.

 

한편 지저스타임즈 JTNTV(http://jtntv.kr)에서는 총회장 장한국 목사의 주옥같은 말씀을 동영상을 통해 16주간 동안 방송된다고 밝혔다.

 

사진으로보는 이모저모

007.jpg


008.jpg


011.jpg



01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