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장년부 <4 함께 캠프-형제편>으로 심신 회복돼

30 명의 가장들에게 쉼을 은혜의 시간


KakaoTalk_20170524_102609865-01.jpg


젊은가정공동체 청장년부가 지난달 19()부터 20()까지 1 2 동안 남자여 일어나라 주제로 국제광림비전랜드와 서울 근교에서 <4 함께 캠프-형제편>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남선교회의 BSM 영성훈련의 청장년 버전으로, 가정과 직장, 육아 등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30 명의 젊은 가장들에게 쉼과 회복을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삶의 현장에서 일을 마치고 금요일 저녁에 하나 모인 형제들은 직장과 가정, 그리스도인으로서 세상을 살아가는 어려움들을 함께 나누며 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이야기했다.

 

또한 기도제목과 인생의 버킷 리스트(Bucket List), 아내에게 바라는 , 신앙의 내적 도전과 고민을 털어놓으면서 서로의 삶을 이해하게 되었고, 하나님이 허락하신 부부와 가정의 소중함도 되새겨 보았다.

 

KakaoTalk_20170524_102724634-02.jpg


다음 오전에는 하나님은 언약으로 우리를 성숙시키신다라는 제목으로 박병은 실장(한사랑 기독상담실, 국제KOSTA강사) 세미나가 이어졌다. 남편들이 하나님을 경험하고 온전한 은혜를 회복할 , 형식적이고 율법적인 신앙의 틀이 깨지고, 가정은 믿음과 은혜 안에서 온전히 세워질 있다는 내용을 전했다. 실장은 남편들만을 위한 프로그램은 교회에서는 거의 없는 아주 귀하고 의미 있는 것이다. 은혜 안에 거하기 위해 노력하는 형제들의 믿음에 도전받았다. 말했다.

 

집으로 돌아가기 진행된 산악 바이크와 서바이벌 게임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렸고, 몸처럼 행동하는 공동체의 중요성까지 깨달을 있었다.

 

캠프에 참가한 박대준 집사(청장년부 회장)<남자여 일어나라> 프로그램을 통해 그리스도인으로서 교회에서의 역할과 가정에서의 가장 역할을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결혼과 자녀양육, 일터에서 지쳐있던 심신도 온전히 회복할 있었다. 또한 세상에서는 없고 느낄 수도 없는 청장년부 공동체만의 교감과 소속감으로 성령 충만한 에너지를 받고 돌아간다.라며 은혜 받은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