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2017 개편...다양한 신규프로그램 선보인다

행복한 쉼터, 사랑의 채널 GOODTV(대표이사 김명전)2017년 봄 개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시청자들의 생활 패턴과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유익하고 참신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008.jpg

성경 애니메이션 <히즈쇼 바이블> 독점 편성

GOODTV는 이번 개편을 통해 성경애니메이션 <히즈쇼 바이블>을 기독교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히즈쇼 바이블>은 어린이들이 캐릭터를 통해 쉽고 자연스럽게 성경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주일학교 교육프로그램으로, '하나님의(His) 스토리(Show)'란 뜻을 가지고 있다. 천지창조, 아담과 하와, 모세, 야곱, 요셉, 다윗 등 성경 이야기가 크리스천 어린이들의 신앙 길잡이가 되어줄 예정이다.

[본방] -금 오전 7/ [재방] : -금 오후 530


011.jpg


가장 빠른 교계 뉴스 <GOODTV NEWS>


<GOODTV 뉴스>940분에서 10분 더 빨라진 930분에 방송된다. 특히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4,000여 명의 글로벌선교방송단이 실시간으로 보내오는 생생한 소식들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생동감 있는 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저명한 인사를 초청해 사회 현안과 이슈에 대한 심층 토론 및 해결방법을 모색해보는 시사 프로그램 <GOODTV뉴스초대석>이 새롭게 편성됐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가 직접 MC를 맡아 토론의 깊이를 더 하게 되며 6월부터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GOODTV뉴스 [본방] 매주 월~금 오후 930/ GOODTV뉴스초대석 [본방] 월 오후 8


003.jpg

다큐 프로그램 강화


국내성지탐방 로드다큐 <그 곳에 가면 희망이 보인다>

국내 곳곳에 숨어있는 믿음의 조상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보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기독교 성지에서 복음을 위해 피 흘린 순교자들의 열정과 믿음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문준경 전도사>, <이판일 장로> 등 일제시대 신사참배에 반대했던 순교자들의 행적을 찾아보고 그들의 후손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본다.

[본방] 화 오후 1030


다큐시리즈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GOODTV는 한국교회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선한 사역을 일구는 교회를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교회로 모집하고, 크고 작은 교회의 사역과 이야기를 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004.jpg


[본방] 1610분   특집다큐 <등대의 꿈>

캄캄한 망망대해에서 길을 밝혀주는 인류의 오랜 친구 등대, 전세계 등대의 역사와 주변 도시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소시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005.jpg

방송 : 6월 중 편성예정


009.png

다채로운 교양프로그램  [본방] 월 오후 1030

다양한 교양 프로그램도 신설되어 시청자를 찾아간다.

<GOODTV 세계테마기행>


기독교 유적지이자 성지 순례지 하면 떠오르는 이스라엘로 테마여행을 떠난다. 유대광야, 예루살렘, 갈릴리 호수부터 홍해까지 기독교 성지 곳곳을 둘러보고 이탈리아 로마와 요르단의 기독교유적지를 탐방하는 성지 여행을 GOODTV에서 만나본다.


<GOODTV 명의열전>

007.jpg


<GOODTV명의열전>은 여타 의료 프로그램처럼 환자의 가슴 아픈 사연에 집중하기 보다, 생명을 살리기 위해 밤새워 치료법을 고민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담아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가장 현대인들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파킨슨, 갑상선, 전립선, 치매, 고혈압 등 질병을 소개하고 경각심을 일깨워 줄 예정이다.

[본방] 화 목 오후 6


<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

과학과 신앙 사이에서 고민하고 갈등하는 크리스천들을 위한 미니 강의 프로그램 <과학과 신앙에 대한 101가지 질문>도 준비됐다.


002.jpg


진화론, 노아의 방주 등 성경과 과학사이에서 계속 논란이 됐던 이야기 101가지를 모아 기독교 세계관을 통해 해석하고 성경적으로 과학을 탐구하여 해석의 열쇠를 제공한다. [본방] 월 오후 330


<감성동화 따뜻한 하루>

006.jpg


마음 따뜻해지는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따뜻한 느낌의 그림과 나레이션으로 영상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방] 화요일 오후 330


GOODTV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614, 남인천 406, 하나 172, cs푸른 703)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