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권능으로

사진작가 김수옥(대한기독사진가협회)


cpj.jpg.jpg


 전능하신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성령의 권능으로 다스리십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성령과 권능을 분리시키려고 헛된 수고를 일삼지만 성령과 권능은 언제나 함께 역사 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충만하여 아픈 사람들을 치료했고, 문둥병자들을 씻어주었으며, 귀신들을 내어 쫓았습니다. 심지어는 죽은 사람들을 살리기도 하셨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은 성령의 초자연적인 능력임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그랬던 것처럼 지금도 하나님은 사람들을 통하여 성령의 권능을 나타내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성령은 초자연적인 사랑과 권능을 나의 삶에 가져다줍니다. 성령은 내가 주님과 하나가 되도록 도와주십니다.

 

성령을 받은 우리는 권능으로 충만해 있음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지금의 성도들은 자신이 성령의 권능이 있음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성령의 권능을 사용할 권세를 주셨습니다.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사마리아 끝까지 예수님의 증인이 되라, 말씀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성령을 통하여 예수님처럼 성령의 권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그대로의 삶을 살아야 됩니다. 우리의 삶의 성공은 부귀영화나 지위, 명예가 아닙니다. 성령을 통하여 나의 삶에 예수님의 능력이 그대로 나타날 있는 삶이 되어야 합니다.

 

세상 헛된 것에 메여서 세월을 낭비하지 말고, 주님이 우리에게 주신 성령의 권능을 의지하여 예수님처럼 병들고 지친영혼, 가난하고 외로운 영혼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파하고 구원의 역사를 이루는 성령의 사람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