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500주년특별기획

CTS 종교개혁지 탐방참가자 모집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이하 CTS)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특별기획CTS 종교개혁지 탐방참가자를 모집한다.

 

8 21() 11 20() 차례에 진행되는CTS 종교개혁지 탐방 이탈리아 바티칸을 시작으로 스위스, 독일, 체코 4개국을 방문한다. 종교개혁의 원인이된 화려한 성베드로 성당을 보며 기독교의 가치를 다시한번 생각하고, 종교개혁자 루터 칼뱅의 발자취를 따라 종교개혁 현장을 순례한다. 루터의 생가부터 묘지, 오직 복음을 전했던 바울의 순교지, 칼뱅. 얀후스, 츠빙글리의 종교개혁 현장을 순례하고, 로마 피렌체. 알프스 유럽의 명소를 탐방한다.

 

특별히 단순히 지식을 전하고 보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종교개혁 현장에서 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통해 한국교회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은혜의 말씀을 나누는 뜨거운 은혜의 여정이 것으로 기대한다.

 

CTS 홍보팀 정용혁 팀장은CTS 종교개혁지 탐방 여정은 중세교회의 세속화, 권위주의를 경고하며 교회역사를 새로 종교개혁자들의 열정을 느낄 있는 감동의 현장이 이라며한국교회의 많은 성도들이 은혜의 여정에 함께 동참할 권유했다.

 


cpj001.jpg


CTS 종교개혁지 탐방 CTS 홈페이지와 주관 여행사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참가문의 : 02-778-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