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민족복음화를 위해 통일 선교 앞장선다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 사단법인 민족복음화운동본부(총재 이태희 목사), 민족복음화신문(사장 신동흥 목사) 19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통일을 위한 사역에 협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001.jpg

GOODTV 사단법인 민족복음화운동본부가 19 서울 영등포구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민족복음화운동본부는 GOODTV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선교방송단 주요 선교사역에 동참하게 되고, GOODTV 운동본부 측의 부흥 사역을 방송과 인터넷신문을 통해 적극 보도할 예정이다.

 

특히 기관은 북한을 포함한 세계에 기독교세계관을 넓혀가자는 취지 아래 영적대각성운동과 신앙회복운동 다양한 신앙운동을 전개하는 한편 8천만 민족의 복음화를 위해 통일 이후 북한 선교를 위한 방안을 공동 모색하기로 했다.

 

002.jpg

 

 

민족복음화 운동본부 이태희 목사는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영광에 초점을 맞추는 삶을 산다면서 캄캄한 어둠 속에서도 촛불 하나만 있으면 길을 찾아 있듯이 GOODTV 혼란스러운 매스미디어 속에 그리스도의 빛을 내는 언론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민족복음화신문 신동흥 사장은 민족복음화신문은 시대를 밝히고 기독교인으로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민족복음화운동본부의 소식지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기쁜 소식을 전하는 GOODTV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시너지를 발휘할 것을 기대한다 전했다.

 

 

003.jpg

 

 

민족복 음화운동본부는 1977 8 15 여의도광장에서 열렸던 '77민족복음화 대성회' 근간이 되어 창립됐으며 성복교회 이태희 목사가 총재로 활동하고 있다. 민족복음화신문은 본부에서 발행하는 교계 매체로, 본부에서 진행하는 사역을 비롯한 한국교회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