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용기총-국민문화신문과 MOU 체결

용인시 800 교회,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교회로 함께해

 

용인시복음확장 업무협약식001.jpg

GOODTV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국민문화신문이 29 GOODTV 사옥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윤호균 목사실무회장 신동권 목사, 이하 용기총), 국민문화신문(대표 유석윤)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사역 확장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에 소속된 800 교회들이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교회로 등록하게 되며, 교회의 선한 사역이 방송과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를 통해 세계에 보도될 예정이다.

 

실무회장 신동권 목사는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GOODTV 방송선교를 통해 24시간 복음을 전할 있도록 도와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드린다" "용인시의 800 교회가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으로 함께 복음 사역을 감당하고, 용인시 복음화의 초석이 되길 기도한다" 말했다.

목사는 이어 "하나님의 사명을 위해 수고하는 자들이 지치지 않도록 함께 조력하는 일에 앞장서겠다" 전했다.

 

용인시복음확장 업무협약식202.jpg

 

 

유석윤 대표는 "오늘날 자극적인 뉴스는 많은 독자층을 형성하지만, 선한 내용의 뉴스는 오히려 외면 당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된 소식이 우리 사회에 넘쳐나길 바란다" 말했다.

 

GOODTV김명전 대표이사는 "교회의 아름다운 사역과 복음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림으로써 믿지 않는 사람들이 믿음의 세계로 나아올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드는 GOODTV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국민문화신문과 함께 뛰겠다" 밝혔다.

 

한편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는 800 교회 23 성도가 함께하고 있으며, 이단의 공격으로부터 성도들을 보호하는 사역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용인시 복음화를 위한 연합기도회를 매주 월요일마다 개최하고 있다.

 

국민문화신문은 지난 2015 창간된 신문으로, 선교 목적으로 세운 순수문화언론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일반뉴스와 더불어 문화, 예술, 사회 사회 전반을 아우르는 뉴스를 생산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