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KLCA 다민족 조찬기도회 열려

다민족들이여! 서로 사랑하자

 

제15회 KLCA.jpg

사진: 15KLCA 다민족 조찬기도회를 마치고 참가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LCA(대표 Tae Kimm) 주최 제15회 다민족 조찬기도회가 지난 4() 오전 LA코리아타운 가든스위트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다민족 조찬기도회는 올해 마틴 루터 종교개혁 500 주년임을 상기하여, 더욱 더 예수님의 가르침, "서로 사랑하라"를 통해, 모두가 하나님의 제자가 되어야 하며, 또한 율법을 완성해 가야 하는 계기로 삼아야 함을 강조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한 형제자매가 되어, 민족 간의 반목과 시기, 질투, 차별, 편견 등을 예수님의 이름 안에서 다 버리고, 주 예수님의 지상 명령인 서로 사랑하라(13:34), 네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라(22:39) 그리하면 모든 율법을 완성한다는 갈라디아서 말씀(너희가 서로 짐을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6:2), 온 율법은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과 같이 하라 하신 말씀에서 이루어졌나니(5:14) 등의 말씀을 통해 모든 색깔의 인종과 나라 백성들이 모여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로 우리는 한 형제요 자매라는 공통된 인식을 통해 한 공동체를( 천국) 이룩해 가려는 노력을 다해야 함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KLCA는 작년 5월 가주 주정부와 연방정부로부터 새로운 비영리 선교 단체 이름인 Kingdom Life Community Association명을 허가받았는데 약자는 전과 동일하게 KLCA로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김창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