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복음, '전기이륜 복음카' 전해요" 

 

GOcpj ODTV 한국전기이륜차배달라이더협회 업무협약1.jpg

 

 

GOODTV '사단법인 한국전기이륜차배달라이더협회' 업무협약을 맺고 복음통일선교사역을 위한 협력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 사단법인 한국전기이륜차배달라이더협회(회장 안상수 '이하 KEVDA') 3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100 일자리 창출과 전기이륜 복음카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EVDA 오토바이를 이용한 배달 체계에서 나타나는 각종 소음 공해 미세번지 유발, 고용의 불안정성, 사고 발생 미온적인 처리 등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2015 9 발족했다.

 

KEVDA 기존 배달 오토바이를 전기이륜차로 대체하고, 배달종사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친환경문화 혁신사업을 통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 친환경 청정도시 가꾸기 미세먼지제거 소음공해 방지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협회의 대표를 맡고 있는 안상수 회장은 계산중앙교회 권사이며, 현역 국회의원(새누리당)으로 활동하고 있다.

 

GOcpj  ODTV 한국전기이륜차배달라이더협회 업무협약2.jpg

 

'전기이륜 복음전도카' 전기를 동력으로 움직이는 스마트 전기차로, 하루 200원의 전기 충전만으로 지역을 돌아다니며 손쉽게 복음을 전파할 있어 차세대 전도 매채로 각광받고 있다.

 

KEVDA안상수 회장은 "복음카를 선교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은 무엇보다 하나님이 기뻐하실 "이라며 " 협약으로 대한민국 천만 성도가 복음 전파에 앞장서 나라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힘을 모으길 바란다" 밝혔다.

 

GOODTV김명전 대표이사는 "올해로 창사 20주년 맞은 GOODTV 복음통일선교사역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나님의 복음사역에 복음카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섭리를 보건하고 지켜낼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게 "이라고 전했다.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복음통일선교사역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전기이륜 복음전도카' 이용한 새로운 전도 모델을 제시해 이를 한국교회에 보급할 예정이다.

 

GOODTV 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614)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