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한국교회 하나 되다! 주제 특별연주회 개최

 

 

cpj GOODTV 오케스트라.jpg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이사장 정웅) 오는 2 17 금요일 오후 2 중앙성결교회(담임 한기채 목사)에서 '한국교회 하나되다!' 주제로 특별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만신 목사 2주기를 추모하고, 고인의 생전 염원이었던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만신 목사는 한기총 대표회장,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서울신대 이사장, 중앙성결교회 원로목사를 역임하고 최고훈장인 대한민국 무궁화장을 수상한 있다.

 

cpj 한국교회 하나되다 초대장.jpg

 

 

1 행사는 예배로 진행되며 청파 이만신 목사(중앙성결교회 원로목사) 추모예배로 드려진다. 설교는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추모사는 여성삼 목사(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사회는 한기채 목사(중앙성결교회 담임) 각각 맡았다.

 

이어 2부에서는 <한국교회 하나되다> 특별연주회가 진행된다.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정통 클래식과 함께 오케스트라로 편곡된 찬송가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관계자는 "종교개혁 500주년인 2017년은 한국교회 통합의 전환점이 " 이라며 " 연주회를 통해 한국교회 통합의 운동이 더욱 거세지길 바란다." 밝혔다.

  

GOODTVMAY심포니 오케스트라단(단장 정대균, 지휘 이현미) 국내외 유수의 음악대학을 졸업한 30 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기연주회, 초청연주, 위문공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문화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GOODTV 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614)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