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 사목 위촉

GOODTV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를 사목으로 위촉했다.

 

 

조건회목사.jpg

조건회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원(M. Div.), 연세대 신학대학원(Th. M.), 시카고 매코믹신학교(D. Min.)를 거쳐 현재 예능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현재 한국 다리놓는사람들 이사장, 예배문화연구원 원장 등을 맡고 있으며, 다수의 저서를 집필하고 창의적 예배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차세대 목회자로 주목 받고 있다.

 

GOODTV 김명전 대표는 지난 25일 서울 양평동 사옥에서 열린 직원예배에서 "탈북사역, 통일사역에 대한 비전과 계획에 큰 감동을 받았다""GOODTV도 통일을 준비하는 다양한 사역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귀한 영의 양식으로 GOODTV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회 목사는 '인생 승리자의 태도'란 제목의 설교에서 "인생은 하나님이 출제하신 문제지에 답을 써나가는 과정"이라며 올바른 인생의 방향, 망각의 인식, 미완성의 인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cpj 사목위촉식.jpg

 

GOODTV는 양병모 목사(산마루교회/예성), 이일성 목사(순복음삼마교회/기하성)에 이은 조건회 목사(예능교회/예장통합) 사목 위촉으로, 임직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은혜로운 말씀을 공급하고 상담과 기도를 통해 직원들의 영적 무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GOODTV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614) 및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