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05-

구원과 첫째 부활의 영광

(대상 11:12-14, 20:4-6)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장)

 

3 장한국 목사.jpg

이스라엘 용사인 엘리에셀이 다윗과 함께 하면서 보리로 가득한 땅에서 침략한 필리스타인 군대를 죽이고 승리했으니 하나님이 구원으로 구원하셨다고 했습니다구약 사건은 오늘 영적 이스라엘인 그리스도인들에게 보여주시는 예표요, 그림자라고 다윗은 예수님으로, 보리로 가득한 땅은 제일 먼저 익은 성도 순교자들이 첫째 부활로 제일 먼저 부활한 자들로 가득한 곳이니 23장의 금촛대 교회로, 필리스타인은 악한 역사 특히 종말 환난 날의 적그리스도와 군대들로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과 장차 환난 영광의 주님, 재림하실 신랑 예수와 함께 사역하는 하나님의 종들, 환난 날의 증인들로 이루시는 구원을 계시하신 것으로 봅니다.

 

이와 관련하여 14:15 다락방이 나옵니다. 3층의 다락방은 기도처, 말씀묵상하며 하나님과 교제하는 곳이니 다락방은 이보다 하늘 영광 사모하는 자들이 있는 곳이 아닌가? 유월절을 먹는 예수님과 12 제자들이 있던 다락방은 주님은 친히 유월절 양으로 대속 제물 되셨고 3 부활하셨고, 제자들은 주님 따라 순교 제물로 드려진바 됐지요. 오늘날 믿음으로 유월절을 먹은 자들, 첫째 부활의 진리로 사는 성도들은 역시 순교 통해 최고의 영광에 들어갈 것임을 계시했고 이들은 모두 다락방에 있는 자들임을 보여주십니다.

 

10:35 너희의 확신을 버리지 말라. 그러면 상이 있느니라.했습니다. 다락방에 있는 자들에겐 상이 있느니라. 그들이 받을 고난, 빼앗긴 소유물, 갇히고 죽임 당한 것에 대하여 상이 예비 됐다는 말씀인 것입니다. 재림 가장 믿는 자들의 소망이 무엇일까? 주님과 똑같은 부활체, 영화의 몸으로 그리스도의 신부되는 것이지요. 이를 계시록 20 4-6에서 분명히 밝혀주시고 있습니다.

 

예수 증거와 하나님 말씀으로 베임 받은 자들, 그들 환난 적그리스도와 우상에게 절하지 않고 짐승표를 받지 않고 순교한 성도들이 재림 첫째 부활하리라. 첫째 부활에 참여한 자들이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가장 먼저 부활하여 부활체로 그리스도 재림 세워질 왕국에서 주와 함께 왕으로 통치하며 열매 맺는 것이 아주 엄청난 복이요, 장자이며 이들에겐 둘째 사망의 해도 없애주시는 100% 거룩한 자들이 것을 계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