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협, 3 단체연합으로 신년하례예배 드려

 

cpj 양정섭1.jpg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양정섭 목사는 사단법인한국개신교교단협의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와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총재 김권현 목사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 3 단체가 연합하여 2017 1 12 11 여전도회관2 루이시기념관에서 가입교단의 총회장, 총무와 임원 대표들이 모여 신년하례연합 예배를 드리고 새해에도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상임부총재 노종관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총재 김권현 목사의 기도와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부흥총회 부총회장 서경숙 목사가 성경 28 1-14절을 봉독하고, 개혁중창단의 찬양과 예장정통총회 김병섭 목사의 색소폰연주에 이어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가 종교개혁이 소망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는데 오늘 3 단체가 새해를 맞이하여 모여서 연합하며 내일을 향하여 대망의 꿈을 안고 전진하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기독교는 소망밖에 없습니다. 실망과 좌절하지 말고 말씀위에 굳게 서서 강건하시기를 축원합니다. 금년에는 마르틴 루터가 종교개혁한지 500주년을 맞는 해입니다. 그래서 세계의 종교개혁을 지지하는 교회들이 각종 학술세미나를 축제의 마당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직 진리와 생명은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 요한복음 14 6절에 말씀하시기를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자가 없느니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특히 진센돌프는 개혁신앙을 생명처럼 여기고 선교에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종교개혁자 마르틴 루터의 영향을 받은 덴마크 구룬투비는 암흑속에 있는 국가경제파산, 마약, 알콜 중독자, 국민의 허탈과 좌절의 덴마크를 최고 엘리트 민족으로 만들었습니다. 본문 1 말씀에 보시면 하나님의 말씀중심으로 살면 세계의 모든 민족위에 뛰어나게 하십니다. 또한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습니다. 그리고 우리 앞에 대적들을 폐하게 하십니다.

 

오늘날 사이비가 나라와 개인을 망치고 있습니다.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면서 우리 3 단체는 오직 말씀, 오직 믿음, 오직은혜 3 정신으로 무장 선포하면서 오직 하나님의 주권영역을 쫒아 이단과 사이비를 배격하고 혼합주의적 세계관을 분별하여 대처하며 세계의 2017년을 대망의 개혁정신으로 전진하며 오직성경, 오직믿음, 오직 은혜 안에서 변질되지 말고 승리하고 하나님의 대역사의 뜻을 이루어 가는 우리 3 단체가 앞장서서 선도하며 하나님의 축복의 역사가 있기를 축원합니다"라고 선포했습니다.

 

이어나라와 민족을 위하여예장기도총회 총회장 김성한 목사가 기도하고, 3 단체인 사단법인 한기협, 세교연, 위하여) 한개협 이사 임정태 목사가 기도하고, 세계평화와 남북통일을 위하여) 세개연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가 기도한 , 3 단체장의 인사말씀을 예장개혁총회 총회장 강희준 목사가 전하고 광고한 , )한개협 이사장 양정섭 목사의 축도로 신년하례연합 예배를 성대하게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