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오케스트라 초청연주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GOODTVMAY심포니 오케스트라(단장 정대균, 지휘 이현미) 11 30 오후 2 경기도 평택시 평택대학교에서 창단 초청 연주회를 가졌다. 평택대학교 채플로 드려진 이날 음악회에는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김명전 사장을 비롯해 평택대학교 교직원들과 학생 500 명이 참석했다.

 

GOODTV 오케스트라 첫연주01.jpg

 

 

GOODTV오케스트라는 같은 죄인 살리신 아름다워라 믿는 사람들은 군병 같으니 마귀들과 싸울지라 베토벤 운명 교향곡 등을 연주하며 하나님의 복음을 전했다.

 

음악회에 참석한 평택대 교직원 학생들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음악회 전체 진행을 맡은 이현미 지휘자는 불교나 유교 다른 종교들이 따라 없는 것이 바로 예수의 부활이라며 음악회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부활 신앙을 갖고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 말했다.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GOODTV 세계적인 찬양 사역을 펼치고자 한국기독교 문화사업단과 함께 창단한 단체로 5:1 경쟁률을 통과한 30 명의 단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원들은 대부분 국내 유수의 음악대학을 졸업한 미국 줄리어드 음대,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독일 쾰른음대, 뒤셀도르프 음대 해외의 명문 음악대학에서 공부한 최정상급의 연주자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정기 연주회와 국내외 기독교 행사, 군부대 방문 행사 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GOODTV MAY 오케스트라의 초청 공연 문의는 GOODTV 대외협력팀(02-2639-64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