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베이한인목사회 11 정기 조찬기도회

이황영 목사 신임 대통령을 위하여 기도하자

 

cpj 사우스베이한인목사회1.jpg

               ▲사우스베이한인목사회 11 정기 조찬기도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우스베이한인목사회(회장 이황영 목사) 11 정기 조찬기도회를 열고 은혜를 나누었다.

지난 119() 오전 8 이황영 목사의 사회로 기도회가 열렸고, 오픈 기도를 안병권 목사가 기도를 하고, 이황영 목사가 신명기 17 14-20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 하나님이 원하시는 백성이란 제목으로 설교 했다.

 

목사는 설교를 통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설교 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원하고 바라는 왕은 백성들이 바라는 사람이 아니었다. 사무엘에게 왕을 세워주어라. 왕에 대한 자격을 갖추지 못했지만 기대만큼 원만하지 않는다는 것을 경고 하셨다. 자기를 위하여 은금을 많이 간직 하지 말라고 경고 하셨는데 이러 저런 이야기를 듣지 않고 왕을 세웠다.

 

미국 선거가 끝났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의 백성들은 계속 기도를 해야 하겠다. 선거는 끝났지만 그가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그분의 뜻을 받들고 국민들을 위한 정치를 하도록 기도를 해야 한다. 대통령뿐만 아니라 함께 정치를 하는 보좌관들을 위하여 기도로 후원을 해주자.

 

우리 성도들은 대통령을 위하여 기도하여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하여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기도를 응답 해주셔서 좋은 정치를 있도록 하자.

 

이어서 순서지에 있는 통성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 하고, 김준식 목사의 축도로 11 조찬기도순서를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