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크리스천을 위한 'GOOD CONCERT' 연다.

11 26() 5 총신대 종합관대강당 GOODTV 여성합창단 창단연주회

 

GOODTV 여성합창단(단장: 서대천, 지휘:박명희) 창단연주회 'GOOD CONCERT' 11 26() 오후 5 총신대학교 종합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cpj 합창단1.jpg

(자료:창단기념예배2016.7.19)

 

이번 콘서트에서는 <하나님의 은혜>, <왕이신 나의 하나님>, <주기도문>, < 은혜의 강가로> 크리스천이 가장 선호하는 성가를 곡목으로 정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소프라노 황지영이 부르는 <I believe>(송명희 작사) 최근 각광받고 있는 테너 강창련이 부르는 <시편 26>(최덕신 작곡)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게 된다.

 

cpj 신상우 사진1.jpg

 

 

특히 <하나님의 은혜> 작곡한 신상우가 특별출연 곡에 대한 설명을 곁들인 연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GOOD CONCERT' 공연 시작 30 (4 30)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있다.

 

GOODTV관계자는 "음악이 신앙으로 승화된 수준 높은 찬양을 기대한다" "수고하고 지친 영혼들이 합창 소리를 듣고 하나님의 부름에 응답하는 은혜가 일어나기를 바란다" 말했다.

 

GOODTV 여성합창단은 찬양을 통한 선교와 복음전파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2016 7 출범했으며, 열정과 헌신의 마음을 가진 70 명의 단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GOOD CONCERT 실황은 GOODTV 중계하며 향후 송년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연주회 문의는 대외협력팀(02-2639-641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