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주부협, 4 총재 하종우 목사 취임

 

 

CPJTV001.jpg

 

 

 세계주영광부흥사협의회(이하-세주부협 대표회장 노은총 목사)에는 지난 10 21() 오전 11 인천광역시 남구 미추홀대로 은총기도원에서 하종우 목사(웨신부총회장 마라톤교회) 4 총재로 추대하고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CPJTV003.jpg

 

이날 박종만 목사의 인도로 부총재 최점이 목사(예화교회) 기도를, 부총재 여바울 목사(복된교회) 성경봉독(16:8~11), 특송에 박에스더 목사, 몸찬양에 꾸미오리(단장 김창숙 목사), 총재 하종우 목사는죄와의 그리고 심판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취임사를 통해 본회의 발전을 위하여 맡겨진 소임을 다할 것이며, 복음진리선교를 위하여 국내는 물론 세계선교에 역점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CPJTV004.jpg

 

 

 이어 대표회장 은총 목사(영광교회 은총기도원) 총재 하종우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부총재 이재원 목사(부활교회), 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정기남 목사(영광교회) 축사했다. 또한 상임회장 박연자 목사가 헌금기도를, 대표회장 노은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CPJTV007.jpg

 

 

세계주영광부흥사협의회는 창립 12년을 맞이했으며, 임원은 다음과 같다. 자문 고광옥 목사(생명수교회), 총재 하종우 목사(마라톤교회 웨신총회 부총회장), 대표회장 노은총 목사(영광교회 은총기도원), 부총회장 이재원 목사(부활교회), 최점이 목사(예화교회), 여바울 목사(복된교회), 박귀자 목사(만복수양관), 강사단장 전진성 목사(상임회장), 사무총장 김명옥 목사(상임회장) 등이다.

 

CPJTV002.jpg

 

 

CPJTV0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