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교회 창립 23주년 선교사 초청 행사

프랑크푸루트 우리교회 김만종 김희순 선교사 부부 28 초청

 

 

jtntv-04.jpg ◀ 코너스톤교회 창립 23주년과 30명의 선교사 초청 행사를 하고 있는 이종용 목사가 축하 예배에서 설교를 하고 있다.

 

코너스톤교회(이종용 목사) 창립 23주년 선교사 30 초청 2016 Connection행사가 1013()부터 19()까지 성대하게 열렸다. 이종용 담임 목사는 23 엘에이에 코너스톤 교회를 세울 하나님께서 저에게 주신 비전 하나는 중형교회로서 대형교회들이 하지 못하는 일들을 우리 코너스톤 교회가 있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하나가 바로 중형교회로서 중소형교회를 돕는 사역이었습니다. 일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 코너스톤교회에 맡겨주신 일이라는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교회 역시 부족하고 못난 부분들이 많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지만 우리 안에 성장이 있었고 열매가 있었기에 부끄러운 마음을 무릅쓰고 우리의 모습 그대로를 나누길 원했습니다. Connection 통해 무엇을 가르치려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우리의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내려는 것입니다. 가운데서 배울 것이 있다면 배워 가시고 가르쳐 주실 것이 있다면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Connection 통해 새로운 도전을 받고(Refresh), 힘을 얻고(Recharge), 새롭게 소생하는(Revival) 일들이 우리 안에 일어나길 소망합니다.라고 2016 Connection 소개했다. 

 jtntv-01.jpg

코너스톤교회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여 30명의 선교사 초청 행사를 가졌다.

 

한편 선교사들은 지난 17() 요세미티로 휴가 여행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