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장애인선교회 미주한인 이사장에 헨리 목사 취임

고창수 목사, 사람이 하나님을 만나면 기적이 일어난다

 

 

jtntv-05.jpg

      ▲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림장애인선교회(대표 회장 박명순 목사)에서는 엘림장애인선교회 미주한인이사장 헨리 목사 취임식울 거행 했다. 지난 16일주)오후 5 글레데일에 있는 새생명선교교회 2층에서 거행 되었다.

 

정원국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헨리 이사장 취임식에서 차기학 목사가 오픈 기도를 하고, 남가주한인합창단(지휘: 유의철 안수집사) 특별 찬양에 이어 고창수 목사(엘림장애인선교회 사무총장) 설교했다.

 

목사는 벧드로전서 4 7-11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힘으로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목사는 1984 시작한 엘림선교회가 34년의 세월이 흘렀다. 나는 설교 전에 어머님의 은혜 많이 부른다.. 왜냐하면 내가 탄생하고 6개월 만에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어머니의 자녀들 때문에 나만 매를 맞고 살았다. 14 서울로 가서 양아치 노릇을 하기 시작했다. 나는 교회를 찾아 교회 생활을 시작했다. 때의 나의 꿈은 법관이 되는 것이었는데 목사 가운을 입는 목회자의 길을 하나님께서 열어주셨다. 나는 내가 만난 예수를 죽을 때까지 전하려고 한다. 한국은 젊은이가 변해야 나라가 된다. 나는 예수님을 언덕으로 알고 비볐더니 예수님이 성공을 시켜주셨다 말했다. 이어서 이사장 취임식이 있었다.

 

*헨리 이사장 취임사

부족한 사람이 중요한 직분을 맡았습니다. 주님께서 함께 도와주셔야 하겠습니다. 한국에서는 장애인을 만나면 재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형제들도 싫어합니다. 장애인을 도와주는 분은 오직 하나님 분이십니다.

 

*축사: 김인철 목사가 축사하고 신임 이사장의 축도를 끝으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주최 측에서 참석한 손님들에게 저녁식사를 대접했다.

 

AKTV(CH18.10) 크리스천헤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