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이대로 있으면 나팔을 불라

한국교회의 목사, 장로, 권사, 성도들에게 호소

 

05.jpg

 

 

 지금 대한민국은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으로 風前燈火와 같이 위기가 도래하고 있다. 이것을 막지 않으면 한국교회는 유럽교회처럼 되어지고 것이다. 불을 보듯 뻔한 일들을 위하여 오늘도 대한민국의 작은 도시 안산에서 안산시동성애반대범시민대책협의회는 동분서주하고 있다.

 

일에 안산통일광장기도회를 섬기며, 안산시동성애반대범시민대책협의회를 섬기고 있는 윤치환 목사는 안산에도 안산시장의 발의로 인권조례가 상정된 상태이며, 안산인권조례는 국가인권위원회법에 근거하여 제정된 것이고, 국가인권위원회의 해악은 이루 말할 없다고 목소리를 높여 말하고 있다.

 

그리고 일은 단지 안산시의 일만이 아니라는 것이다. 지금 내가 살고 있는 도시의 일이 되기 때문에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호소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일들을 막지 못하면 유럽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우리들에게 닥치는 불행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02.jpg

 

안산인권조례안은 동성애를 옹호 조장하고, 교과서에 동성애를 미화하고, 동성애 가족제도를 소개하고, 항문성교를 기재하고 있으며, 더욱 문제는 차별금지법을 만들어 교회를 불법집단이 되게하고, 성경을 불법책으로 만들어 버리며, 결국 교회를 파괴하는 악한 계략이라고 말한다.

 

악한 계략을 막기 위하여 안산시동성애반대범시민대책협의회 윤치환 목사와 성도들은 오늘도 안산시청 앞에서 1 시위(1 예배) 하고 있다. 목사는 말하기를 믿는자에게 1 시위는 1인예배라고 말한다. 1 예배는 탁한 저수지 물을 마침내 맑게 만드는 방울 물의 역할과 같습니다. 1 예배는 시간과 지속성이 필요한 인내의 싸움입니다. 1 예배의 파워를 무시해서는 됩니다.

 

04.jpg

 

결국은 상황을 바꾸어 놓기 때문입니다. 저는 14시간 철야 1 예배, 23 금식과 노숙을 하면서 주님께 드렸습니다. 1 예배는 법적으로 보장 받기에 누구든지 쉽게 우리의 뜻을 알리고 목적을 이룰 있습니다. 홀로 기도하면서 찬양드리면서 주님과 교통가운데 드려집니다. 그리고 기쁨이 임합니다.라고 고백한다.

 

안산시동성애반대범시민대책협의회는 오는 10 27() 오전 11시에 안산시청 앞에서 동성애 옹호 조장하는 안산인권조례 폐기를 위한 기자회견 시민궐기대회를 준비하면서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호소를 하며, 특히 안산의 대형교회들이 이상 침묵하지 말고, 행동하고 함께 참여해 주기를 간절히 바라며, 안산시장이 발의한 동성애를 옹호하고 조장하는 안산시인권조례안 폐기를 위해서 힘을 모아 주십시오. 국민궐기 대회에 5000명이 모일 있도록 희망버스로 전국에서 모여 주십시오. 그것이 거룩한 대한민국의 시작입니다라고 호소하고 있다.

 

03.jpg

 

안기연 소속 교회들과 목회자 그리고 성도들은 이상 침묵하지 마시라. 특히 대형 교회들이 입을 열기를 바란다. 그리고 움직여 행동하기를 바란다. 대형교회 목회자들이 입을 열고, 외쳐 주기를 바란다. 민족과 한국교회는 풍전등화처럼 매우 위험한 입을 다물고 있는가! 행동하지 않는가!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하여 나팔을 불라!

 

안산지사 백운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