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기적의 영어중국어> 프로그램 선보인다

 

 

jtmntv01.jpg

GOODTV 새롭게 선보이는 <처음부터 말로 하는 기적의 영어 중국어>

 

 

GOODTV(대표 김명전) 가을 개편을 맞아 '한글로 가르치는 외국어교육' 프로그램 <처음부터 말로 하는 기적의 영어 중국어> 선보인다.

 

GOODTV 지난 5, GLO(대표 김종성) '외국어 교육 콘텐츠 개발과 선교사 언어훈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일환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됐다.

 

jtntv02.jpg

오프닝

 

 

<처음부터 말로 하는 기적의 영어 중국어> 문법과 독해 위주의 외국어 교육에서 탈피해, 한글만 알면 외국어를 쉽게 배울 있는 신개념 외국어교육 강좌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 일본어 강사를 역임한 장춘화 원장(GLO 대표) 김범석 강사가 진행을 맡았다.

 

특히 TV에서 방송될 외국어 교육프로그램이라는 점을 감안해 누구에게나 친숙한 '이솝우화', '백설공주' 등을 교재로 채택, 외국어 학습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jtntv03.jpg

 

 

GOODTV 관계자는 "말로 배우는 외국어교육 시스템을 널리 알려서, 청소년들이 외국어에 투자하는 시간을 미래를 위해 있도록 돕고 싶다" "영어교육 시스템 전반을 바꿀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밝혔다.

 

GOODTV 외국어교육 프로그램을 활성화해, 향후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언어훈련원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jtntv04.jpg

 

 

<처음부터 말로 하는 기적의 영어 중국어> 10 24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본방) 오전 7시에 방송되며GOODTV 홈페이지(www.goodtv.co.kr)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있다.

 

                     

                      GOODTV 대외협력팀 명기영 팀장 (010-8266-2194 / 02-2639-6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