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3' 공개 모집

 

 

jtv 선교방송단 사진 2.jpg

한국교회 재부흥을 위해 시작된 '글로벌선교방송단'

 

 

GOODTV(대표 김명전) 세계 곳곳에 감추어진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알리기 위해 '글로벌선교방송단' 3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글로벌 선교방송단' 방송선교에 동참하는 '선교방송 회원교회', 교회의 선한 소식을 취재해 보도하는 '교회기자', 세계 오지의 선교사역을 알리는 '선교사기자', 선교기획 다큐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선교방송PD' 구성된다.

 

글로벌선교방송단은 정통교회에 소속된 교회와 세례교인은 누구나 참여할 있는 GOODTV만의 유일한 제도로, 지난 4월에 진행된1 모집에서 1,200 , 8 2 모집에서 1,500 2,700 명이 방송요원으로 등록해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GOODTV관계자는 "감추어져 있던 한국교회의 선한 소식을 세상에 알리는 희망의 등불이 되겠다 믿지 않는 사람들이 감동하고 하나님의 제단 앞으로 나오도록 하는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글로벌선교방송단 방송요원에게는 위촉장이 수여되며, 현장에서 기자 PD 활동할 있는 신분증과 명함이 제공된다. 이들은 앞으로 한국교회의 숨겨진 선한 사역을 발굴하는 임무를 부여 받아 활동에 나서게 된다.

 

jtn 선교방송단모집.jpg

건강한 교회에 다니는 세례교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

 

글로벌선교방송단 기자 PD 정통교회에 소속된 세례교인이라면 직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회 주보 홍보물을 제작한 경험이 있거나 기사 작성 소양을 가진 교인, 신문방송 미디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글로벌선교방송단 3 지원은 GOODTV 홈페이지(www.goodtv.co.kr)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02-2639-641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