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총회 101 총회장 홍재철 목사 연임

오직 성삼위일체 하나님만 의지하고 순교각오로 십자가를 지겠다

 

 cpj 예장합동02.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101회기 총회가 지난 26 평강제일교회(이승현 목사)에서 101 3 합동정기총회가화합과 안정 속에 갑절로 성장하는 총회( 54:2) 주제로 개최되어 사무총장 이승현 목사의 인도로 이봉원 장로(회계) 기도, 이승삼 목사(영서노회장), 황영길 목사(부회록서기), 성낙경 목사(중부노회장), 홍성익 목사(경서교회), 김향주 목사(고시위원장), 고중권 목사(인천노회장) 등이 합심기도를 이끌었다.

 

cpj 예장합동03.jpg

 

 

 이어 평강제일교회 드보라성가대의 찬양과 성창경 목사(수원노회장)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홍재철 목사는고난 속에서도 날로 성장케 하시는 하나님( 54:2)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총회장은 "오직 하나님, 오직 예수님, 오직 성령님만 의지"하고, 순교의 각오로 십자가를 지고 세찬 광풍과 참고 어려운 고초가 기다릴지라도 길을 가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나용화 박사( 개신대학원대학교총장), 안춘근 박사( 나사렛대학교총장), 이건호 목사(중앙총회 부총회장) 축사를, 예영수 박사(총회신학대학총장) 헌법전문낭독을, 평강제일교회 소프라노 박수진, 테너 박창준, 금방울 자매가 특송을 홍재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신학대학 총장 예영수 박사( 한신대학원장) 헌법전문 낭독 후에 평강제일교회 소프라노 박수진, 테너 박창준에 이어 금방울 자매의 특송, 류흥종 목사(대내총무) 광고, 총회장 홍재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cpj 예장합동01.jpg

 

 

 이날 101 총회애서 선임된 임원은 총회장 홍재철 목사 부총회장 양인천 목사, 테드시옹 목사, 이승현 목사 서기 김정환 목사 부서기 이승삼 목사 회록서기 성낙경 목사 부회록서기 황영길 목사 회계 이봉원 목사 부회계 성창경 목사 총무 류흥종 김화인 안현태 목사 감사 고성삼 정원호 고현 목사 사무국장 김나다나엘 목사 등이 각각 선출되었다.

 

홍재철 총회장은 확실한 신념에서진실한 제자, 성령의 사람, 예언자적 사명자, 순교자적 소명자가 되자는 이념을 갖고 2014 총회가 창립되어 현재 개혁복음주의 삼위일체 하나님의 구속사 종교다원주의, 동성애, 공산주의, 세속주의 반대 WCC 지지하는 단체와 교류를 금지하고 있으며 신학노선이 확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