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총회(합동보수) 101 총회장 이규필 목사 연임

주제 :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총회(8:28)

 

 

jtn 합보06.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합동보수) 9 22() 오후 1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소재 동천교회 본당에서 101 정기총회를 개회하고 총회장 이규필 목사를 비롯 임원 전원 유임되었으며, 경남신학교 학장 정호석 목사를 2부총회장으로 선출했다.

 

총회에 앞서 총회장 이규필 목사(동천교회) 예배인도로 부총회장 전예희 목사(신광교회) 기도를, 서기 임상국 목사(천복복지교회) 성경( 8:28)봉독에 이어 총회장은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총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총무 조영만 목사(시온장로교회) 광고를, 증경총회장 윤석칠 목사(총회신학대학원 총장)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jtn 합보13.jpg

 

 

 이날 총회장은협력하여 단합된 총회로, 선을 이루어 성장해 가는 총회로서 하나님께는 영광을 돌려드리고 축복된 삶을 위하여 전진할 주문했다. 아울러 총회를 위하여 혼신을 다해 기도하며 뛰겠다는 다짐과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총회로 우뚝 서서 한뜻 한마음으로 힘써 것을 믿으며 이에 확신을 갖고 충성을 다해 일할 것을 다짐했다.

 

 

jtn 합보08.jpg

 

 

2 성찬식에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의 집례로 경남노회장 강치헌 목사가 기도를, 한기장 목사, 김관호 목사가 분병, 분잔위원을, 집례자의 축도로 마쳤다.

 

jtn 합보03.jpg

 

 

3 이규필 목사의 사회로 총회장 회무처리에서 순서에 따라 진행되어, 임원선출에서 총회장 이규필 목사(유임) 1부총회장 전예희 목사(유임), 정호석 목사(경남신학원 학장) 2부총회장에 선출하고, 서기 임상국 목사(천복복지교회), 부서기 주지광 목사(사천대곡교회), 회의록서기 서재식 목사(풍성한교회), 회록부서기 김상대 목사(반석교회), 회계 송인섭 장로(양문교회), 부회계 이점수 장로(천복교회), 총무 조영만 목사(인천시온교회)등이 유임되었다.

 

성 총회 이모저모

 jtn 합보12.jpg

 기도 부총회장 전예희 목사

 

 

 jtn 합보11.jpg

성경봉독 서기 임상국 목사

 

jtn 합보01.jpg

 

 

jtn 합보09.jpg

 축도 증경총회장 윤석칠 목사

 

 

jtn 합보16.jpg

 성찬식을 마치고 축도하는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

 

jtn 합보15.jpg

총회 강도사 인허증을 전달하는 총회장 이규필 목사

 

 

jtn 합보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