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추석특집으로 은혜와 감동 전한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 추석을 맞아 탐방, 콘서트, 특집토크쇼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전한다.

 

GOODTV보도국에서는 추석특집으로 언더우드 선교사로부터 복음을 접한 김종숙 목사가 세운 109 역사의 척곡교회를 찾아간다. 손자인 김영성 장로(92) 안난희 권사(87) 목회하고 있는 척곡교회는 문화재로 지정될 만큼 역사가 깊지만 현재 연로한 어르신들만 모여 있어 목회자의 생계조차 마땅치 않은 형편이다. GOODTV뉴스에서는 이러한 척곡교회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할 계획이다.(오후 9 30 방송)

 

 

001.jpg

         <자료 : 척곡교회 당>

 

  같은 오후 1시에는 세계 최정상 테너에서 갑상선 선고를 받고 성대를 수술한 배재철 집사가 고난을 극복하는 과정 속에서 만난 하나님에 대한 간증과 감동의 찬양을 담은 '힐링콘서트' 방송될 예정이며, 같은 오전 2시에는 가야금과 거문고 전통악기 연주로 구성된 한가위 국악 찬양제를 편성하여 국악 찬양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002.jpg

 

 

또한 GOODTV 간증 프로그램인 '하나님愛사람들'에서는 고향을 떠나 낯선 문화와 사람과 부딪히며 살아가는 다양한 나라에서 젊은 크리스천들의 신앙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1 : 9 13 화요일, 2 : 9 16 금요일)

 

003.jpg

 

 

 GOODTV IPTV, 케이블TV, 인터넷, 스마트폰 다양한 영상매체에서 시청할 있다.

 

문의 : GOODTV 대외협력팀장 명기영 02-2639-6413 / 010-8266-2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