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와 사회를 이끌 청년 요셉에게 꿈과 비전을

성적우수 장학생, 봉사우수 장학생, 감리교 목회자 자녀 장학생을

대상으로 39명의 학생에게 6,000 원의 장학금 수여


jtv01.jpg



성도들의 사랑으로 마련된 광림장학금

광림교회 장학위원회는 배움에 열정이 있고, 교회와 한국의 차세대 리더로 성장할 인재들을 육성하기 위해 매년 차례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1998 10 명의 장학위원들이 마련한 헌금으로 장학금을 지급하면서 출발한 장학위원회는 수여 대상자를 점차 넓혀가면서 미래 인재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지난 8 21 주일 저녁예배 시간에 2016 2학기 광림장학생 선발 축하예배 수여식이 열렸다. 성적우수 장학생(대학생 10, 고등학생 6), 봉사우수 장학생(대학생 14), 감리교 목회자 자녀 장학생(대학생 9) 대상으로 39명의 학생에게 6,000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광림장학생 선발 축하예배에서 유성원 기획목사는 장학생들에게 여러분이 받는 장학금에는 수천 명의 성도들의 기대와 사랑이 담겨 있다.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갖고 하나님의 뜻대로 쓰임 받아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가기를 축복한다라고 전했다. 


광림장학위원회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 혜택을 주기 위해 전교인들을 대상으로 매월 1만원 장학후원헌금 활성화시키고 있다. 1만원은 비록 작은 금액이지만, 헌금이 모이게 되면 100, 1,000배의 가치를 창출할 있는 장학사업의 마중물이 있다. 미래에는 인재가 희망이며 경쟁력의 원천이다. 성도들의 정성과 관심은 이들의 꿈과 비전을 이루기 위한 든든한 징검다리가 있다 


본인 이름뿐만 아니라 자녀의 이름으로도 헌금할 있다. 장학헌금은 감사헌금 봉투의 괄호란에 장학이라고 기재한 헌금 하면 전액 장학금으로 쓰이며, 주보 헌금 영수기에는 특별헌금 III장학후원으로 표기된다. 또한 개인명의 기념장학금 기업후원 장학금 동참하고자 하는 성도들은 장학위원회 부위원장 박상회 권사(010-5351-2640)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