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하지 말고 하나님께만 소망을 두라!

 

cpj01.jpg

 

 

광림의 미래이자 나라의 주역이 청소년들이 동안 준비해온 꿈들을 하나님의 도우심 아래 펼칠 있도록 교회의 성도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관심이 필요하다.

 

2017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기도회> 1 8 29()~9 10(), 2 10 24()~11 16()일까지 매일 저녁 7 30 광림교회 본당 지하 유치부실에서 번에 걸쳐 열린다.

 

11 14(주일)에는 <수험생을 위한 안수기도회> 있을 예정이고, 11 17()에는 <수능당일기도회> 있다. 금번 기도회는 변화된 입시 환경에 맞게 수시 대상자를 위한 1 기도회와, 정시 대상자를 위한 2 기도회로 구분되는 것이 특징이다. 교회학교 민충선 목사는 광림의 미래이자 나라의 주역이 청소년들이 동안 준비해온 꿈들을 하나님의 도우심 아래 펼칠 있도록 교회의 성도들의 적극적인 기도와 관심이 필요하다.

 

수험생을 위한 기도회는 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의 부모, 교회학교 교사와 교역자만의 기도회가 아니라, 우리 모두의 수험생이자, 우리 교구의 수험생임을 강조하며, 여호수아와 함께 기도로 싸웠던 모세처럼 믿음의 손을 함께 들어주기를 권면했다.

 

교회학교에서는 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을 위한 묵상집> 발간을 앞두고 있다. 묵상집은 수험생들이 맞닥뜨린 인생의 위기와 고비들을 말씀의 능력으로 직접 극복하고, 하나님의 말씀 위에 자신의 꿈을 구체적으로 세워가는데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말씀과 기도의 능력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금번 <수험생을 위한 기도회> 수험생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자 희망하는 모든 성도를 대상으로 한다. 매일 오후 7 30분부터 시간 가량 진행되며, 찬양과 말씀, 통성기도의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문의 : 02-2015-1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