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 음대 마드리갈 싱어스 LA 공연

오는 716() Zipper 콘서트 홀에서

 

la02.jpg

 

 

평택대학교 음악학과 학생들과 교직원, 평택시민들로 구성된 평택대학교 마드리갈 싱어즈(단장: 김형기 교수) 오는 716() 저녁 730분에 미국 LA 있는 Zipper Concert Hall에서 공연을 가진다. 평택 마드리갈 싱어즈 미국에서 공연을 갖는 것은 벌써 번째이다.

 

평택대학교 마드리갈 싱어즈는소규모 혼성합창단으로, 2014 평택대 음악학과 교수인 김형기 교수에 의해 창단 되었다. 평택대학교 학생, 교직원, 평택시민들로 이루어진 평택 마드리갈 싱어즈 다른 합창단과 달리 카운터테너 라는 파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존의 합창단의 틀을 깨고 더욱 다양한 소리와 공연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평택대학교 마드리갈 싱어즈 2014 12 1 정기연주회를 시작으로 2015 1 미국 LA에서 열린 신년음악회 초청공연에서 멋진 공연을 펼쳐 찬사를 받았다. 또한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지역사회 소통 역할을 하며 주목받고 있다.

 

평택대학교는 1912 미국인 선교사 아더 테판 피어선 박사님에 의해 서울에서 피어선기념성경학원이 설립되어 1981 평택으로 이전하여 올해로 창학 104주년과 평택 35주년을 맞이하는 전통과 젊음이 병존하는 활기찬 대학이다.

 

진리, 정의, 봉사를 교훈으로 하는 평택대학교는 기독교적 인성을 갖춘 인재를 기르고, 기독교적 사랑의 실천은 물론 우리나라의 예술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