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한국경목총 최현기 총회장은 진해경찰서 위문

기도로서 치안을 담당하고 있는 믿음이 돈독한 박창식 진해경찰서장

 

 

16.071-01 진해경찰서 위문1.jpg

 

 

 경찰청 한국경목총회 총회장 최현기 목사, 직전회장 목사, 부회장 김창룡 목사, 이창식 목사, 박동호 목사,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 임원들은 지난 71()오전 10 진해경찰서 박창식 서장의 초청으로 환영을 받는 가운데 위문하고 서장과 경찰직원들의 노고를 높이 치하하고 축복을 기원했다.

 

한경총 총회장 최현기 목사와 임원들은 경찰복음화를 위하여 예배와 기도회를 가졌으며, 진해경찰서 박창식 서장은 관할지역 진해의 아름다운 관광지 이곳저곳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또한 진해경찰서의 활동사항에 대해서 브리핑하고, 한국경목총회 우영문 목사, 박영미 목사, 진봉자 임원 등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16.071-02 진해경찰서 위문2.jpg

 

 

이어 한경총 부회장 김창룡 목사는 진해경찰서와 지역주민의 안녕과 치안을 담당하고 있는 박창식 서장과 경찰직원들을 위하여 기도를 했다. 이날 진해경찰서 서장은 관내에 필요한 예배처소와 경목실을 만들어 경찰복음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하자 한경총 총회장 최현기 목사 일행은 박수로서 환영하고 화기애애한 가운데 아쉬운 작별을 고하고, 총회장과 일행은 귀경하면서 조현배 청장과 박창식 서장의 돈독한 신앙심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총회장 최현기 목사, 상임회장 목사, 부회장 김창룡 목사, 이창식 목사, 박동호 목사, 총무(사무총장) 홍항표 목사, 중앙위원 우영문 목사, 박영미 목사, 진봉자 사모, 동행취재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www.jtntv.kr) 편집국장 정기남 목사 등이 동행했다.

정기남 기자 jtntvcp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