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TN방송, 지저스타임즈 전국지사 및 이사회 부천에서 열어
   매월 전국을 순회하며 이사회 및 기도회를 갖고 좀더 효율적인 신문사 운영을 위하여 뜻을 같이 하고 있다. 


                                                 이사회를 마치고 본지 이사들과 기념사진을

 지저스타임즈
CJTN방송(사장 소진우 목사)은 지난 11일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소재 전원중앙교회(담임 정기환 목사 /본지 상임이사)소예배실에서 2011 2차 이사회를 열어 본사발전과 해외 14개국 지사, 전국 17개 지사와 이사진을 위하여 기도회를 가졌다.

 설교 조광표 목사 기도 신언창 목사.jpg
            설교하는 목포지사장 조광표 목사                       기도하는 기획실장 신언창 목사(웨신총무)
 
  본지 사무총장 장창윤 목사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기획실장 신언창 목사
(웨신총회)가 기도를, 강신숙 목사(기연목부협 대표회장/본지 운영이사)의 특송이 있었으며, 조광표 목사(목포만나교회, 목포 웨신신학교 학장, 본지 목포지사장)는 출14:5~14절을 인용두려워 말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가 인사 및 광고를,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는 본사 현황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전남 순천시 저전동 소재에 본지 순천지사가 발족되었다며 소개하고 지난 2월에도 100여명의 구독자가 늘어났음을 감사드리며 인사를 한 후 고문 김용진 목사 축도로 마쳤다.


                            특송하는 운영이사 강신숙 목사(기연목부협 대표회장/샤론교회 담임)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사회는 상임이사 정기환 목사의 기도로 개회되어 전국지사 및 해외지사의 현황들을 보고받고
, 구독자가 늘어가고 있다는 사무총장 장창윤 목사의 보고에 박수를 보냈다. 또한 cJTN방송 www.jtntv.kr 시청률이 하루에 2800-3000명을 넘어서고 있다며, 좀 더 낮은 자세로 문서선교를 위하여 모두가 두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 신문 방송이 되어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는 사역을 다짐했다. 지난해는 대전, 광주 ,목포, 서울, 강원, 춘천, 하남, 홍성, 수원지사 등 전국지사 순회를 하며 기도회를 가졌다. 본 신문사는 매월 이사회 모임을 갖고 있으며, 오는 4월 이사회 및 기도회는 경기 동부지사 성남에서 가질 예정이다.


                    광고및 인사말씀을 전하는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