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가정의 달 연휴 특집 프로그램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5 가정의 연휴를 맞아 가족이 시청할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어린이날 특집 애니메이션 리틀 제이콥.jpg

 

어린이날 특집 애니메이션 <리틀 제이콥>

창조론과 진화론의 이슈를 통해 나는 하나님의 자녀임을 분명히 하는 <리틀제이콥> 진화론적인 세계관이 물질주의, 쾌락주의와 같은 현대사회의 병폐는 물론 하나님과 멀어지는 이유를 제공한다고 말하며 아이들에게 판타지 세계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진화론적인 세계의 모순을 스스로 발견하도록 유도하고,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발견하는 것이 행복의 길임을 제시한다.

(본방송 : 5 5() 오전 10)

 

  가정의달 특집 프로그램 고민있수다.jpg

 

가정의달 특집 프로그램 <고민있수다>

결혼 시부모님께만 효자 코스프레하는 꼴불견 남편의 사연부터, 힘들어야 효도인가요?자신의 미래까지 내려놓으면서 효도를 고민하는 이들의 사연 신앙 안에서의 올바른 효도를 고민하는 성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 교회 안에서는 말하기 조금 애매한 이야기! 그러나, 부모님 세대와 자녀세대 모두의 고민인 크리스천들의 효를 김병삼 목사와 4명의 고수들과 해결해 본다.

(본방송 : 5 6() 오후 2, 재방송 : 5 7() 오후 6)

 

 

가정의달 특선영화 블랙가스펠.jpg

 

가정의달 특선영화 <블랙가스펠>

진짜 소울을 찾아 소울뮤직의 본고장 뉴욕 할렘으로 떠난 동갑내기 동근, , 유미의 좌충우돌 음악여행 영화 <블랙가스펠> 혹독한 훈련을 통해 블루스, 재즈, R&B 등흑인음악 블랙가스펠을 배우고 한국계 합창단원들과 콘서트에 서는 과정을 아름답게 담아내 찬양의 목적과 이유를 깨닫게 하는 귀한 시간을 선사 한다.

(본방송 : 5 7() 오후 2 40)

 

 가정의달 특선드라마 LIFE.jpg

 

 

가정의달 특선드라마 <LIFE>

젊은 크리스천들이 교회, 가족, 친구나 연인문제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겪고 고민하는 내용들을 소재로 프로그램 <청년드라마 LIFE> 청년들이 앓고 있는 마음의 병을 함께 공유하며 그들과 공감하고, 나아가 자신의 또한 깊이 돌아볼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본방송 : 5 7() 오후 4)

 

 

CTS스페셜 연세중앙교회 성극 리커버.jpg

 

CTS스페셜 연세중앙교회 성극 <리커버>

목적 없이 성공과 안정을 쫓는 명의 주인공이 우울한 현실 앞에 고통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아간다! 그런데 명의 청년을 만난 의사가 그들에게 처방한 약은 다름 아닌, 만병통치약 예수 그리스도?! 명의 청년들은 아픔에서 벗어날 있을까?

(본방송 : 5 7() 오후 7 30, 재방송: 5 10() 오전 2)

 

CTS스페셜 2016 행복나눔축제.jpg

 

CTS스페셜 <2016 행복나눔축제>

세계 최초 미술을 무대의 주인공으로 만든 드로잉 아티스트 김진규 감독이 <2016 행복나눔축제> 통해 신앙간증을 드로잉쇼를 통해 나눈다. 2016행복나눔축제는 환상의 라이브 드로잉쇼를 통해 기쁨과 감동을 느껴볼 귀한 시간이 것이다.

(본방송 : 5 7() 오후 9)

 

CTS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