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대한노회 제16회 정기노회 및 임직식 가져

 

jtn0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 대한노회(노회장 장한국 목사) 지난 11 오전 11 충북 충주시 앙성면 용포리 소재 새예루살렘교회(김정미 목사)에서 16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1 예배에서 임직식을 갖고, 2 성찬식, 3 회무처리, 폐회예배 순으로 진행되고, 12 오전 11 청송교도소를 위문, 감사예배를 드리는 수용자들에게 희망과 생명의 말씀을 선포했다.

 

jtn007.jpg

 

 

 서기 박민규 목사의 진행으로 1부예배가 시작되어 김은님 목사가 기도를, 최순란 목사가 성경봉독(딤후1:6-9)하고, 유순옥 목사가 특송을,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안수 받은 종들의 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서기 박민규 목사가 임직자를 호명하고,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서약하고 전상렬씨를 목사로 임직했다. 따라서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축사권면을, 전상렬 신임목사가 인사와 축도로 임직식을 마쳤다. 이날 안수위원은 노회장 장한국 목사, 이창우 목사, 박종연 목사, 박민규 목사, 김정미 목사 등이다. 또한 노회장 장한국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3 회무처리가 있은 김정미 목사의 기도와 장한국 노회장의 축도로 폐회되었다.

 

jtn006.jpg

 

 

한편 12 오후 1 대한노회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노회임원들과 함께 청송교도소를 찾아 위문하고, 조예교정선교회(유윤주 목사) 주관으로 자매예배가 시작되어 장한국 목사는 고전 15:20~24절을 본문으로부활의 열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또한 청송교도소 선교집회가 오후 3 대강당에서 400여명의 수용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노회 주관으로 드려진 예배에 장한국 목사는 벧전 1:3~7절을 중심으로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유업을 간직해 두셨으니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청송교도소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수용자들을 위로했다.

 

포토뉴스 이모저모

 

 jtn005.jpg

 

 

jtn004.jpg

 

 

jtn003.jpg

 

 

jtn002.jpg

 전상렬 목사 김정미 목사 두분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