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부활절 특집 프로그램

- 십자가 고난, 부활의 기쁨 묵상할 깊이 있는 프로그램 마련 -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성탄절과 함께 기독교의 중요 절기로 꼽히는 부활절을 맞아 27 전후로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며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와의 깊은 교제의 시간을 선물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cpj03.jpg

 

 

2016 부활절을 맞아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부활의 기쁨을 함께하는 부활절연합예배가 CTS 통해 세계로 생중계된다. 주님과 함께 이웃과 함께라는 제목으로 유영완 목사(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말씀을 전하는 <천안시부활절연합예배(천안성결교회)>, 양을 먹이라 제목으로 채영남 목사(예장통합 총회장) 설교하는 <2016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광림교회)> 예수그리스도를 따라 고난에 동참하고 이웃에게 부활의 기쁜 소식을 알리는 삶을 살도록 하는 깊은 시간이 것이다.

 

(천안시부활절연합예배(천안성결교회) 생중계 : 3 27 (주일) 새벽 5,

2016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광림교회) 생중계 : 3 27 (주일) 오후 3)

 

교계최초! 차세대 고화질 영상을 담을 있는 4K 카메라로 예수님의 발자취를 촬영한 영상다큐멘터리 <예수님의 생애> 이스라엘의 아름다운 성지와 풍경을 UHD 화질로 구현. 생생한 화질의 압도적인 영상미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성우의 내레이션 없이 온전히 영상과 음악, 최소한의 자막으로 아름다운 경관에 집중 있도록 제작된 <예수님의 생애> 예수님께서 태어나셨던 베들레헴의 탄생교회서부터, 마리아가 천사로부터 예수님의 탄생을 들었던 수태고지교회, 어린 시절을 보내셨던 나사렛, 본격적인 사역을 하셨던 갈릴리호수의 여러 지역들 그리고 마지막 일주일을 보내신 예루살렘과 죽으시고 부활하신 성묘교회까지의 예수님의 흔적과 발자취를 담아 이스라엘에 임하셨던 예수님의 생애를 눈과 마음으로 체험하는 시간이 것이다.

(본방송 : 3 26 () 12)

 

교계 대표 찬양 프로그램 <내영혼의찬양 Praise> 김석균, 최미, 윤향기를 비롯한 찬양사역자들과 함께 우리의 죄를 사하기 위하여 십자가에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은혜를 묵상하며 예수님의 부활을 기쁨으로 경배하는, 마음을 울릴 감동적인 시간을 마련한다.

(본방송 : 3 21 () ~ 3 25 (), 3 28 () ~ 4 1 () 아침 710,

재방송 : 3 21 () ~ 3 25 (), 3 28 () ~ 4 1 () 오후 2 50)

 

cpj-02.jpg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고훈 목사의 4 4>에서는 죽음에서 이기신 예수님 십자기의 , 용서 하나님이 이루신 용서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명령 4강으로 꾸려져 십자가 고난과 부활로 예수님이 전하는 우리를 향한 메시지를 보다 깊이 있게 알아본다.

(본방송 : 3 21 () ~ 3 24 () 오전 1050)

 

cpj01.jpg

 

뜨거운 열기의 부흥회 현장을 TV! 부활절을 맞아 특별하게 개최되는 <TV부흥회> 김상복(할렐루야교회), 박종순(충신교회), 이종윤(서울교회), 김진홍 목사(동두천두레공동체) 다채로운 말씀으로 부활의 감격을 통한 영적 성장과 한국교회 부흥을 도모한다.

(본방송 : 3 21 () ~ 3 24 () 저녁 6,

재방송 : 3 23 () ~ 3 26 () 새벽 2)

 

CTS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7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