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소망교회 김경록 목사 위임예배

 

chtv-0101.jpg

위임예배를 마치고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 다섯번째 박형은 목사, 여섯번째 김경록 목사)

 

 

유타 솔트레이크에 위치한 소망교회는 36 6 김경록 담임목사 취임예배를 드렸다. 이날 김경록 목사가 4년간 행정목사로 사역을 했던 LA 동양선교교회에서 박형은 담임목사와 찬양팀을 비롯한 20여명의 성도들이 참여했고 솔트레이크 지역 목회자 성도들을 포함해 200여명이 함께 모여 취임을 축하했다.

 

또한 이날은 담임목사 취임식 아니라 장로 임직예배가 함께 진행되어 김치한 안수집사가 장로로 장립을 받았다.

 

박형은 목사(LA 동양선교교회 담임/세계복음선교연합회 총회장) 설교를 통하여 그리스도를 본받는 라는 제목으로 취임하는 김경록 목사와 새로 장립된 김치한 장로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아 겸손히 교회와 성도들을 섬기며 사람이 하나되어 일할 소망교회에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게 것이라고 말씀을 전했다.

 

그리고 한만식 목사(유타 한인장로교회), 김대성 목사(세계복음선교연합회 총무), 박승수 목사(솔트레익 한인감리교회), 지영남 장로(소망교회)등이 축사와 권면, 기도의 순서를 맡아 예배와 모든 예식이 진행되었다.

 

유타 소망교회는 해로 창립 28주년을 맞아 새로 취임한 김경록 담임목사와 함께 유타 지역의 새로운 영적 부흥을 일으키며 세계 선교의 비전을 이루어 가는 교회로 발돋움하기 위해 모든 성도들이 합심하여 기도하고 있다.

CHTV1888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