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특집 다큐멘터리가르쳐 지키게 하라

위기의 아이들! 말씀에서 답을 찾다

 

cpj001.jpg

 

 

다음세대를 세우는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특집다큐멘터리 <가르쳐 지키게 하라>를 오는 20() 12시에 방송한다.

 

침체되어가는 교회학교의 재부흥을 꿈꾸는 많은 교회들에게 다음세대 육성에 대한 희망적인 사례들로 새로운 부흥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순복음진주초대교회(담임목사 이경은)의 비법을 전수한다.

 

cpj002.jpg

 

 

2.8%의 낮은 복음화율과 불교와 유교의 영향력이 강한 지역적 특성을 극복하고 출석교인 천여 명의 교세로 급성장하고 있는 ‘순복음진주초대교회’.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위기에 처한 성도들의 삶과 가정, 교회가 살아날 수 있도록 돕는 ‘아바드 리더 시스템 교육’을 집중 취재했다.

 

교회학교 부흥의 씨앗인 다음세대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했다는 이경은 목사는 “아바드 리더 시스템 교육을 통해 부모와의 불화로 반항하며 가출하던 아이들을 비롯해 게임 중독, 주의력 결핍 등 아픔을 겪던 아이들이 찬양과 기도를 가까이 하는 예배 중심의 삶을 사는 아이들로 변화하면서 부모의 말에 순종함은 물론 성적 향상 등 긍정적인 효과들을 보였다.”고 간증한다.

 

변화가 필요한 모든 시청자들에게 도전과 소망을 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CTS 특집다큐멘터리 <가르쳐 지키게 하라>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73, IPTV(KT QOOK 236, SK BTV 551, LG U+ 180),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 CTS 특집 다큐멘터리
<가르쳐 지키게 하라>

방송일시 : 본방 220() 12

재방 223() 오후 320

삼방 225() 새벽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