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다운 감사이벤트 진행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시 2 29일까지 다양한 경품 증정

 

 

(CTS사진자료) 앱다운이벤트.pn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이하 CTS) CTS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CTS TV, 라디오JOY, CTS Y) 부모님 휴대전화에 다운받아 드리는 CTS 다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역개정 성경이 무료로 제공되는 CTS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 스토어(아이폰)에서 CTS TV, 라디오조이, CTS Y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다운받은 메인화면에 있는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된다.

 

오는 2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CTS TV ', 라디오JOY, CTS Y앱을 다운받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있으며, 백화점 상품권, 찬양CD, CTS 유료VOD 1개월 시청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

 

CTS 홍보팀 정용혁 팀장은 손안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CTS 앱을 통해 모든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건강한 신앙인의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CTS 앱을 기독인들도 부담 없이 접할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CTS TV앱은 CTS 다양한 방송과 전국 주요 목회자의 설교를 청취할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방송 라디오JOY 청년감동채널 CTS Y 24시간 찬양 말씀을 청취할 있는 채널과 성가, 청년설교, 묵상, 성경강해, 지식콘서트 10대에 70대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CTS 특별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 1 () ~ 29 ()

당첨자 발표 : 3 11 ()

문의 : CTS홈페이지(www.cts.tv), 02-633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