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국회연설 관련 대국회 성명서 발표

북한의 도발 앞에서 국회는 내부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모두 한마음이 되어야 한다.

 

지저스타임즈1.jpg

박근혜 대통령은 16 오전 10 국회 본회의장에서 행한 연설에서댐의 수위가 높아지면 작은 균열에도 무너져 내리게 되며 북한의 도발로 긴장의 수위가 최고조에 다다르고 있는데 우리 내부에서 갈등과 분열이 지속된다면 대한민국의 존립도 무너져 내릴 수밖에 없다" 밝히며북한이 각종 도발로 혼란을 야기하고 '남남 갈등' 조장하고 우리의 국론을 분열시키기 위한 선전·선동을 강화할 수도 있다" "그럴수록 우리 국민들의 단합과 국회의 단일된 힘이 북한의 의도를 저지할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 생각한다" 강조했다.

 

지금 대한민국은 안보와 경제위기를 동시 맞이하고 있는 위중한 상황이다. 이러한 정치권은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묶는데 앞장서야 함에도 불구하고 선거를 앞두고 당리당략에 빠져 대한민국을 더욱 위험한 벼랑끝으로 몰고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거듭되는 북한의 핵도발을 지켜 대다수의 국민들은 이상 북한을 믿을 없으며 거듭되는 도발에는 반드시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도록 해서 북한의 나쁜 버릇을 고쳐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박대통령이 개성공단 가동을 중지시키고 사드배치 추진하는 단호한 태도와 결단은 국민의 뜻을 따라야 지도자로서 올바른 결단이었다.

 

동안 역대 정부와 대통령은 북핵에 대해서 너무나도 순진했고 너무나도 무능하게 대처함으로 결국 북한 핵능력을 지속 향상되도록 도와주고 말았다. 이제 이상 겉으로는 평화를 이야기 하면 속으로는 핵무기를 만드는 북한의 이중성과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서는 안된다. 이제는 자신들의 도발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게 함으로 대한민국을 우롱하는 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만일 북핵 상황이 악화될 경우 향후 핵무기 배채, 자체 핵개발, 북핵시설 파괴, 북정권교체 다양하고 과감한 시도를 필요도 있다.

 

이제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당은 이상 안보문제로 국론분열을 야기해서는 안된다. 국가적으로 위중한 시기 국가 지도자로서의 대통령의 권위를 존중하고 결단을 지지하고 협조하는 것이 공당으로서 올바른 일이다. 북한 김정은과 중국 시진핑에 대해서는 침묵하면서 오로지 대통령만을 비난함으로 국론분열을 조장하는 것은 적을 이롭게 하는 매국의 행위이며 스스로 종북세력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행동이다. 북한의 도발 앞에서 국회는 내부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모두 한마음이 되어야 한다. 만일 이를 무시 경우 정치권은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더불어 박대통령의 간절한 호소와 같이 시급한 민생법안들과 북한인권법, 테러방지법 등은 쟁점 현안들의 신속한 처리를 다시 한번 강력하게 촉구한다.

 

2016 2 16

<선민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