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철수에 야권이 반발?

국가안보 외적 요소나 정치적 타산, 정략적 접근 배격해야

본지 자문 백승목 대기자 hugepine@hanmail.net

 

239874_110871_3045.jpg

2006 10 9 김정일 1 핵실험으로 부터 11 뒤인 2006 10 20 노무현정권 집권여당인 열린우리당=더불어민주당 의장 김근태가 정책위원장 원혜영과 이미경 의원등 당직자를 이끌고 개성공단을 방문, 술에 취해 미모의 접대원 여성과 춤판을 벌여 빈축을 샀는가 하면, 정동영은 개성공단 철수를 반대 "개성공단 건들지 !"라는 트윗질로 선동을 시작했다. 사진 뉴스타운 캡쳐

 자문 백승목 대기자6.jpg

 

남침전범집단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 지뢰도발 테러범 김정은이 4 핵실험에 이어 인공위성발사로 위장하여 핵탄두 발사 수단인 장거리로켓을 발사 세계평화를 위협하고 한반도를 극도의 긴장상태로 몰아 넣고 있다.

 

이에 대하여 대한민국 정부와 군은 대북경계태세 강화, 사드 배치 한미연합훈련확대, 확성기 방송재개 대북심리전 강화, 대북지원중단 개성공단 철수(폐쇄) 독자제재와 UN 한미일 공조를 통한 전방위적으로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다.

 

우리정부 군의 단호한 조치에 대하여 다수 국민과 우방 국제사회가 적극지지하고 있는데 반하여 일부 DJ(김대중)추종 친노잔당 햇볕정책 퍼주기 광신도와 고질적 종북반역세력들이 반대를 위한 반대에 나서 광우병식 국민 선동에 혈안이 되고 있다.

 

사드 배치를 반대하고 개성공단 철수에 회의적인 자들은 골수 종북세력, 비겁한 패배주의자와 반역적투항주의자로 대별 있다.

 

이들이 가진 공통인자는 반정부반체제 대중국사대주의와 종북성향이며 '국보법폐지, 미군철수, 민중정권수립, 연방제통일' 추구하면서 대화와 평화, 민족끼리 화해타령과 함께 "묻지 !" 퍼주기를 주장하는 있다.

 

이런 부류들은 "북은 핵을 개발할 의사도 없고 능력도 없다. 김정일이 핵을 개발하면 내가 책임지겠다." 장담한 DJ 망발을 신앙처럼 받들고, 국제 무대에서 "북측의 대변인 노릇을 했고 변호인 노릇을 했고 때로는 얼굴을 붉혔던 일도 있었다." 노무현의 망언에 적극 지지 동조 열광하던 족속들이다.

 

특히 야권을 접수한 친노세력은 "남측에서 이번에 가서 핵문제 확실하게 이야기 하고 와라. 주문이 많죠. 근데 그것은 나는 되도록이면 가서 깨고... 깨지기를 바라는 사람들의 주장 아니겠습니까.(2007.10.3)"라고 횡설수설하며 김정일 비위나 맞추려던 노무현을 우상처럼 떠받드는 사교집단을 방불케 하고 있다.

 

이미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더민주 야권은 "통일에 역행(?)" 한다며 개성공단 철수에 각을 세우면서 위성과 ICBM 구분 못하는 친노 패거리 입에서 "인공위성을 로켓이라 해야 애국자냐?" 궤변이 튀어나오고 17 대선 후보까지 지낸 정동영이란 자가 "개성공단 건들지 !"라고 트윗질로 선동을 시작하였다.

 

그런가 하면, 노무현정권 당시 열린우리당(=더민주) 2006 10 9 김정일 1 핵실험에 따른 대책으로 19 한미일 3 외무장관이 서울에서 긴급회담을 개최, 대북강력제재 방침을 선언하고 나서 바로 이튿날인 20 당의장 김근태가 정책위원장 원혜영과 이미경 당직자를 이끌고 개성공단을 방문 '남북 화해' 낮술에 취해 미모의 여성 접대원과 춤판을 벌인 전력이 있음에도 부끄러운 줄조차 모르고 있다.

 

더민주는 초미의 안보위기에도 불구하고 대테러기본법이 통과되면 '정권교체' 불가능하다며 북한인권법과 대테러기본법 저지에 나서는가 하면,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은 '황당하다' 반발을 하고 사드 배치지역 선정과 관련하여 2 광우병, 2 밀양송전탑, 2 강정마을 폭란(暴亂) 시동을 걸려고 하는 분위기이다.

 

그러나 광우병위험조작 촛불폭동 학습효과와 밀양송전탑반대 강정마을해군기지건설저지 종북반역세력의 행태에 익숙해진 국민과 정부와 군이 이번 만큼은 종북반역세력의 선전선동에 쉽게 동조하거나 호락호락 넘어가지는 않을 것이다.

 

그동안 노태우의 비핵화 선언, 김영삼의 북폭 저지, 김대중의 핵개발비 퍼주기, 노무현의 북핵 변론, 이명박의 기회주의적 '중도'타령으로 악화될 대로 악화 난치병 북핵문제를 정공법으로 맞서 정면 돌파하려는 박근혜 정부의 단호한 북핵 로켓도발 대책에 전폭적 지지와 동참이 절실하게 요구 되는 시점이다.

 

특히 사드 배치 지역선정이나 개성공단 철수는 전략적 판단과 안보상 고려 외적 요소는 일체 배제해야 한다. 문재인 더민주, 심상정 정의당, 안철수 국민의당이 정치 이슈화 하거나 선거에 악용하려는 수작은 단호히 배격, 엄중 대처해야 것이다.

< 저작권자 © JTNTV방송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