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윤의 발자취' 출판 감사예배

김병용 목사 영적으로 충만한 삶을 삼았던 모세를 보라

 

2jtv 헤럴드101.jpg

출판 감사예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주 이민 40 동안 언론사와 문학단체와 찬양단체에서 신앙생활을 하면서 미국 생활을 렌즈에 담아 보관해 정지윤 목사(본사 부사장) 사진과 시를 발간하고 기념감사예배를 드렸다. 1 30() 오후3 성서장로교회(김병용 목사)에서 박지훈 목사( 목사) 사회로 예배가 시작 되었고, 박웅기 목사(협동 목사) 대표기도 , 김병용 목사가 설교했다.

 

목사는 설교에서 “‘십년이 지나면 강산도 변한다 말이 있는데 40년간 이민생활을 오늘 행사의 주인공 정지윤 목사는 그동안 변함없이 영적인 생활을 왔다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구약에서 보면 40 동안 기도 생활을 했던 모세도 영적으로 충만한 삶을 살았다. 목사의 40년의 시간을 보면 고난과 역경의 세월도 있었고, 교회나 언론사를 위하여 헌신적인 귀한 삶을 살아오면서 모양 모양 있었으나 그의 전체는 주의 복음을 위하여 살아온 귀한 열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2 축하 순서에서는 정지윤 목사가 인사말을 했다. 목사는 오늘 시간은 진심으로 행복한 날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역경과 고난을 이기면서 오게 주셔서 감사하오며, 40년의 세월이 마치 하루처럼 지내 왔는데 오늘은 나에게 가장 행복한 날입니다 말했다.

 

이어서 축사 순서로 송정명 목사(월드미션대학교 총장)-낯선 땅에서 많이 울고 고생도 많이 하셨겠지요. 40 동안 사진으로 기록을 남겨놓은 발자취가 귀한 일이다 말했다. 이어서 격려사로 김문희(크리스천문인협회 고문), 그리고 축사 순서로 -최선호 목사(문학 평론가), 격려사-조애영(본회 임원), 서평-홍승주(문학 평론가) 등이 각각 순서를 맡아 진행하고 시낭송-채우소서김상분(부회장), 박복수(본회 이사), 김숙영 대한신학교수의 특송이 있었다.

 

한편 정지윤 목사는 다이나믹크리스찬세계선교재단과 크리스찬문인협회로부터 축하패와 꽃다발을 수여받고 매우 감격해 하는 분위기 속에서 감사의 인사말을 하고, 고향의 봄을 부른 준비한 만찬을 들면서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