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신년하례 3사와 MOU체결

.LA크리스천헤럴드, 세계녹색기후기구기독청과 업무제휴 협약 맺어

 

 

jtv-01.jpg

▲ 신년하례예배를 마치고 이사진 및 기자 기념촬영 

 

 대망의 2016 새해를 맞아 세계 선교 영력확장을 위한 신년하례감사예배가 1 29 오전 11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 334, 영광교회(조강수 목사시무) 성전에서 전국에 많은 이사, 지사장,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의 뜨거운 열기 속에 본사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 대표 강요셉 목사와 LA 크리스천 헤럴드(이사장 양준호 목사)사를 대리하여 한국특파원 간수웅 목사가 업무제휴 약정서에 서명 날인하여 본사 3사의 MOU 체결로 세계선교 영력확장에 날개를 달았다.

 

 

jtv-002.JPG

예배를 위한 인도자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

 

 이날 본사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꾸미오리 기독무용단의 찬양무용과 영광교회의 헵시바 찬양단은 사랑의 열매(김규환 작사 /김규환 작곡) 특별찬양으로 영혼 깊은 속까지 감동을 안겨주었으며, 박수영 목사(대구지사장) 기도를,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일을 행하리라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봉헌찬양에 꾸미우리기독무용단, 안산지사장 백운성 목사가 봉헌기도를 했다.  

 

이어 특별기도에는 1) 신문사(본사와 지사) 위하여! 이흥희 목사(자문/상임이사), 2) 문서 선교를 통한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박양우 목사(중부지사장), 3) 업무제휴를 약정한 LA 크리스천 헤럴드와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을 위하여! 강요셉 목사(부이사장/상임회장), 4) 국가 안녕과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정대성 목사(부이사장/부총재), 5) 영광교회와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김창룡 목사(상임이사/상임회장)등이 기도한 자문 박한규 목사(한경총 고문) 축도로 행사를 마쳤다.

 

 

jtv-06.jpg

  ▲ 신년하례예배에 설교와 인사말씀 전하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

 

이날 이사장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새해를 맞아 고급 선물세트를 참석한 이사, 지사장, 임직원, 성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성도들의 정성어린 준비로 마련한 국수로 애찬을 나누었으며,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 대표 강요셉 목사는 고급타올 100장을 참석한 전원에게 선물하는 화기애애한 자리가 되었다.

 

jtv-09.jpg

 ▲ 대표 강요셉 목사(우측)가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좌측)에게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 부청장으로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 대표 강요셉 목사는 지저스타임즈(주간) JTNTV방송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를 부청장으로 추대 위촉장을 전달하고,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세계녹색기후기구 기독청 대표 강요셉 목사를 본사 상임이사 언론부흥사협의회 상임회장으로, 에녹부흥사회 부총재 이흥희 목사를 본사 언부협 자문으로 위촉하고, 송정숙 목사를 본사 문화부 취재부장으로 임명했다.

 

차기 모임은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하나님이디자인하신교회 (김창룡 목사)에서 2016 2 19 오전 11 10-2 본사 언부협 이사회로 모임을 갖는다.

 

 

신년하례 및 3사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한 이모저모

 

 

jtv-04.jpg

▲ 신년하례예배에서 찬양으로 영광돌리는 영광교회 헵시바 찬양단

 

 

jtv-08.jpg

 ▲ 신년하례예배에 이어 협약서 서명을 한 후, 좌로부터 대표 강요셉 목사, 이사장 조강수 목사,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jtv-10.jpg

 ▲ 좌로부터 본사 이사장 조강수 목사, 미.LA크리스천헤롤드 이사장 양준호 목사를 대리서명한 한국특파원 간수웅 목사

 

 

cpj01.jpg

 ▲ 이사장 조강수 목사로부터 본사 문화부 취재부장으로 임명을 받은 송정숙 목사(기자)

 

 

cpj02.jpg

 ▲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이흥희 목사를 본사 자문으로 추대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cpj03.jpg

 ▲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세계녹색기후기구 대표 강요셉 목사를 본사 부이사장으로 추대하고 위촉장을 전달했다.

 

 

cpj04.jpg

 ▲ 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대구지사장 박수영 목사에게 연장된 기자 증과 차량증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