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육군 1군단 업무협약 체결

- 장병 대상 프로그램 제작 선교 관련 상호 협력 -

 

 

jtv-001.jpg

육군 1군단 김용우 군단장()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이 25 경기도 고양시 소재 1군단 본청에서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25 업무협약식을 열고 육군 1군단(군단장 김용우 이하 1군단) 장병들을 위한 프로그램 제작 육군 홍보 등의 선교 관련 사업을 공동 추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장병대상 CTS 프로그램 지원 노후 군교회 현대화 지원 국군홍보 지원 다양한 지원 사업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CTS 감경철 회장은 업무협약이 나라의 안위를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고 계신 모든 장병들의 영적 갈급함을 채워주기 위한 걸음이 되길 바란다. 1군단 지역 노후 교회와 지역교회 섬김, 장병 인성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제작 등으로 동역하며 장병 개인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와 국가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치길 소망한다. 전했다.

 

김용우 군단장은 강인한 정신력을 요하는 우리 장병들이 신앙으로 무장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CTS와의 협력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니며, 선진 병영문화를 조성하는 CTS 함께 앞으로 해나갈 일들이 더욱 기대된다. 말했다.

 

한편, CTS 지난 국군의 날을 맞아 부흥투어 프로그램 <처치리바이벌> 통해 논산훈련소에 방문. 5천여 명의 장병들과 함께 뜨거운 예배를 드리며, 많은 장병들이 그리스도의 군사로 바로 서기를 다짐할 있도록 돕는 50%에도 미치지 못하는 복음화율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고 선교에 대한 사명을 감당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