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성장의 밑거름 광림교회 겨울캠프, 미자립교회 청소년들과 함께한 시간

  

 jtv001.jpg

 

 

아동부 1 22~24, 중고등부 1 25~27 국제광림비전랜드에서 광림교회 겨울캠프가 하나님 나라의 리더를 만드는 거룩한 성장의 밑거름이

 

 

거룩한 성장을 꿈꾸는 시대의 요셉들

겨울방학을 맞아 말씀과 찬양, 기도, 친교를 통해 영적 성장을 돕는 광림교회 교회학교 겨울캠프가 잇따라 열린다.

 

2016 교회학교 유년부 겨울캠프는 1 23()24() 이틀 동안, 초등·소년부 겨울캠프는 1 22()24()까지 사흘 동안 거룩한 성장 - 꿈의 사람 요셉이라는 주제로 국제광림비전랜드에서 열린다. 캠프에 참가는 어린이들은 요셉의 런닝맨, 눈썰매 타기, 레크레이션 등으로 추운 날씨를 잊을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찬양, 분반공부, 저녁 집회, 캠프파이어, 성찬식에서 소중한 꿈과 비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도 드린다. 야외에서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서 뛰어다녔던 런닝맨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을 의지하고 온갖 시험과 유혹을 이겨낸 요셉의 꿈과 믿음을 직접 체험할 있다.

 

교육국 전원석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예배와 말씀을 갈망하는 새로운 미래 세대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광림교회의 겨울캠프가 하나님 나라의 리더를 만드는 거룩한 성장의 밑거름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중고등부 청소년을 위한 겨울캠프도 2016 꿈꾸는 세대(Dream Generation)-하나님의 (DREAM of God)이라는 주제 하에 1 25()27()까지 국제광림비전랜드에서 열린다.

 

DREAM Dream of God 하나님의 , Return to the Gospel 다시 복음으로, Empathy from God 하나님의 마음을 공감하며, Ability of the Holy Spirit 성령의 능력, Mission of God 하나님의 선교 약자로 땅의 청소년들이 그리스도의 비전과 꿈을 가지고 하나님의 마음과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 나라의 선교를 이루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