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구로구청 교구협의회 신년조찬기도회 가져

 

 

jtv-03.jpg

 

 

서울구로구청 교구협의회(대표회장 박재욱 목사) 지난 18() 오전 7 30 본청 신청사 7 식당에서 많은 목회자들, 지역 국회의원들,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구로구민과 구청을 위한 신년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진행위원장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의 진행으로 예배가 시작되어 대회총무 김정만 목사가 기도를, 신우회장 이영숙 집사가 3:14~21절을 봉독하고, 구로지역여선교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예장개혁총회 증경총회장 목사는모든 성도와 함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대표회장 박재옥 목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힘써온 강일례 권사, 최정자 권사에게 감사패 전달이 있었으며, 박재옥 대표회장, 공동회장 구청장의 신년사에 이어 구로갑 이인영 의원, 구로을 문헌일 당협위원장, 서울청경목실장 고제동 목사 등이 축사했다.

 

이어진 2 특별기도에는 1. 대통령과 구로구청장을 위하여 사무차장 이성용 목사, 2. 2016 구로구청 신우회와 전직원 영성을 찾기 위하여 자문위원 이강석 장로, 3. 한국교회 남북이 복음으로 통일 북한동포를 위하여 자문위원 김태수 국장, 4.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 소녀 가장을 위하여 부회계 최영묵 목사 등이 각각 기도했다.

 

따라서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의 광고 내빈소개가 있은 대표회장 박재옥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