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회 이웃초청 성탄축제 열려

250여 명의 이웃들 초청 온 교우들과 함께 찬양과 말씀, 꽁트와 성극 등 축제

 

jt-03.jpg

 

 

기쁘다구주오셨네 만백성 맞아라 교회여 일어나라는 찬양과 성탄트리가 환하게 반짝거리는 종탑을 보면서 많은 이웃이 초청을 받고 참석하여 성도들과 함께 찬양을 부르는 가운데 축제의 분위기는 절정에 이르렀다.

 

jt-01.jpg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에 대한예수교장로회 영광교회(담임 조강수 목사) 24 1 예배에서 조강수 목사는 말씀을 선포하고 축도로 마친 2 성탄전야 행사가 시작되었다. 이유진, 이주영, 하원재 등이 사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1. 오프닝 주일학교, 2. 댄스 유치부, 3. 댄스 유년부, 4. 꽁트 학생부, 5. 댄스 청년부, 6. 탈춤 학생부, 7. 성령충만365 찬양, 8. 성극 청년부 순으로 이루어졌으며, 초청을 받은 이웃들과 성도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함께 찬양을 부르며 손뼉을 치면서 다과를 나누는 성탄전야에 축제의 장을 이루었다.

 

jt-07.jpg

 

 

25 오전 11 성탄감사예배가 담임 조강수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임청수 장로의 기도, 2:10-11 말씀을 합동하고 조강수 목사는 부목사와 장로들을 등단케 케익에 촛불을 점화하고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예수님 생일축합니다라고 축하송을 부른 다음 촛불을 소화한 말씀을 선포했다.

 

jt-08.jpg

 

 

이날 예수님이 탄생하신 날을 기념하면서 푸짐한 선물교환과 특별히 마련된 식사와 과일을 나누면서 덕담을 주고받는 화기애애한 가운데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하며 찬송을 부르면서 2015 성탄절을 끝으로 아쉽지만 집을 향해 발길을 돌려야 했다.

  

한편 조강수 목사는 지난 29 밤에도 교회에서 학생들의 주최로 다시 일어나는 세대 PRAYER MOVES MOUNTAINS, 2015. 18 예수님을 빛내는 축제(이하-예빛제) 개최하고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회장 이희선, 회계/서기 , 주진우군의 공동 사회로 열린 예빛제는 많은 성도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jt-06.jpg

 

jt-05.jpg

 

 

jt-04.jpg

 

 

jt-02.jpg